logo
“임영웅, 멜론 123억 회 신화”…팬심 울린 기록의 순간→콘서트 기대감 폭발
엔터

“임영웅, 멜론 123억 회 신화”…팬심 울린 기록의 순간→콘서트 기대감 폭발

서현우 기자
입력

맑은 음색과 깊은 감성으로 수많은 이들의 일상에 위로를 건네온 임영웅은 이번에도 스스로의 기록을 다시 한번 가볍게 넘어섰다. 멜론 스트리밍 누적 123억 회를 돌파하며, 그의 노래가 교차하는 순간순간이 팬들의 삶에 얼마나 깊게 스며들었는지 온전히 증명됐다. 

 

이 remarkable 수치는 지난 8월 말 122억 회에서 불과 14일 만에 또 1억 회가 더해진 것이다. 지난해 솔로가수로서는 처음 멜론 100억 회 스트리밍을 돌파하며 다이아 클럽에 진입한 임영웅은 이후에도 끊임없이 새로운 기록을 쌓고 있다. 노래마다 스며든 진심의 무게는 수치 너머에서 더 큰 진동으로 전해진다. 영웅시대 팬들의 변함없는 헌신 역시 숫자로 계량할 수 없는 응원을 남겼고, 이들의 마음을 닮은 하늘빛 물결이 성과 뒤 가장 큰 의미로 남아있다. 

임영웅/물고기뮤직
임영웅/물고기뮤직

정규 2집 발매와 함께 예고된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소식은 또다시 가요계의 설렘을 자극하고 있다. 10월 인천을 시작으로 대구, 서울, 광주, 대전, 부산 등 여섯 도시를 따라 이어질 무대는 마치 노래와 시간이 만들어가는 하나의 장대한 서사처럼 그려질 예정이다. 콘서트가 가까워질수록 임영웅과 팬들 사이에는, 나아가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 사이에는 더 깊은 교감과 기대가 거듭되고 있다. 

 

음악을 통해 삶의 온기를 불어넣고, 기록이 아닌 사람의 마음을 아우르며 서사를 만들어가는 임영웅의 여정은 계속된다. 그의 목소리와 무대는 늘 ‘함께’라는 약속 위에 이어져온 감동의 총합이며, 결과적으로 누적 집계된 스트리밍 기록도 이 따뜻한 시간의 흔적이 된다. 

 

IM HERO 전국투어는 10월 인천을 시작으로 전국 여섯 도시에서 함께하는 순간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서현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임영웅#멜론#imhe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