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ºC

logo
logo
“정윤채, 파스텔 드라마틱 변신”…여름 속 눈부신 시선→화보에 담긴 감정의 파도
엔터

“정윤채, 파스텔 드라마틱 변신”…여름 속 눈부신 시선→화보에 담긴 감정의 파도

이소민 기자
입력

투명하게 쏟아지는 여름 햇살 아래, 정윤채는 자신의 감정을 파스텔빛 화보에 은근히 녹여냈다. 부드럽게 흐르는 머릿결과 도시 풍경을 닮은 무드, 그리고 몽환과 현실이 교차하는 깊은 시선이 보는 이를 잠시 멈춰 서게 만들었다. 작열하는 여름의 한낮, 화면 속 그 얼굴은 청명한 빛과 우아한 자유를 동시에 품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는 블루 퍼 장식이 포인트인 의상과 발랄한 핑크빛 드레스가 정윤채 특유의 서정과 활기를 모두 담아냈다. 치명적으로 또렷한 아이라인 위로 건강하게 오른 혈색, 자연스럽게 풀어진 긴 머리, 그리고 흰색 선글라스를 머리 위에 올린 채 선명하게 앞을 응시하는 표정이 그 자체로 여름의 청량함을 드러낸다. 파스텔톤 월, 화분, 자연광 같은 소박한 배경 안에서 정윤채는 화려한 소품 없이 분위기로만 자신의 존재감을 완성했다.  

걸그룹 캣츠아이 정윤채 인스타그램
걸그룹 캣츠아이 정윤채 인스타그램

이번 화보에서 정윤채는 별도의 멘트 없이 스타일로 자신을 정의했다. 절제된 배경과 강렬한 포즈, 그리고 질감이 두드러지는 의상이 한여름 도심의 몽환적인 드라마로 변주된다. 팬들 역시 “가장 색다른 모습”, “정윤채만의 색깔이 각인됐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그의 새로운 도전에 환호하고 있다.  

 

최근 정윤채는 다양한 콘셉트에 도전하며 넓어진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화보 역시 몽환과 현실의 경계를 담아내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다시 각인시켰다. 여름날의 감정이 서린 이 순간들은 팬덤 사이에 오랫동안 잔잔한 여운을 남기고 있다.

이소민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정윤채#캣츠아이#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