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창근, 미스터 아보카도 변신 속 환희”…팬심 녹인 유쾌 에너지→전국 콘서트 기대 고조
가수 박창근이 몽글하면서도 재기 발랄한 에너지로 또 한 번 새로운 변신을 선보였다. 최근 박창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E?.. Mr. Avocado!”라는 문구와 함께 싱그러운 미스터 아보카도 모습의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전했다. 부드러운 미소와 익살스러운 표정 속에 부드럽게 녹아든 아보카도 캐릭터의 유쾌함이 보는 이들에게 색다른 환희를 안겼다.
온라인상에서는 박창근의 새로운 변신에 많은 팬들이 “심쿵하게 만드는 매력”, “이렇게 잘생겼다고요? 헤메코 갓벽”, “진심이 느껴지는 노래와 여유로운 웃음에 힐링된다” 등 열렬한 반응을 쏟아냈다. 다양한 아보카도 얼굴로 다가온 박창근의 모습에 팬들은 매일이 기대된다는 메시지로 응원을 보냈다.

지난 24일 유튜브 채널 ‘박창근 노트 [Gnee note]’에서는 “님들의 남은 늦더위 MR 아보카도가 휘릭 먹어버리리!! 한 번 웃고 가시오”라는 문구와 함께 박창근만의 장난기 어린 순간이 담긴 영상이 공개돼, 소박한 웃음과 따뜻한 에너지를 전했다. 박창근은 유튜브 라이브에서 “아보카도와 함께한 뒤로 기분이 더 좋아졌다. 직접 탄생시켰지만 오히려 저에게 큰 에너지를 주는 존재라 고맙다. 그 좋은 에너지가 팬들에게도 전해지길 바란다”고 고백하며 교감의 여운을 남겼다.
박창근은 오는 9월 19일과 20일 광주 예술의전당에서 ‘박창근 장르 with Mr.아보카도’ 전국투어 콘서트의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이어 10월 25일과 26일에는 부산 드림씨어터 무대에 올라 남다른 감성과 무대를 완성할 예정이다. 티켓 예매는 NOL 티켓과 인터파크 티켓에서 할 수 있으며, 이번 투어 역시 팬들의 설렘 가득한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