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김희재, 월요일 가을빛 패션”…손끝 하트로 팬심 전하다→댓글 속 애정 폭발
엔터

“김희재, 월요일 가을빛 패션”…손끝 하트로 팬심 전하다→댓글 속 애정 폭발

김다영 기자
입력

잔잔한 미소를 머금은 김희재가 가을의 무드로 에너지를 채웠다. 가수 김희재는 최근 공식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과 함께 “희랑별을 향한 넘치는 사랑을 하트로 표현한 희재”라는 문구를 남겨, 가을 감성을 가득 담아내며 월요일 저녁을 따스하게 물들였다.

 

사진 속 김희재는 회색 벽을 배경으로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블랙 재킷에 흑백 체크 셔츠를 매치한 그의 패션은 단순한 일상 속에서도 특별함을 더하며, 자연스럽게 올린 머리와 양손으로 만든 하트 제스처에서 편안함과 위트가 묻어났다. 카메라를 바라보는 깊은 눈빛과 마지막 손가락 하트 포즈는 팬들에게 여전한 애정과 감사의 마음이 전해졌다.

김희재/인스타
김희재/인스타

김희재의 감성 가득한 게시물에는 팬들의 응원이 쏟아졌다. “월요일의 남자 김희재, 오늘도 멋지다”, “하트 장인답게 마음이 따뜻해진다”, “가을이 와도 변함없는 미모” 등 댓글이 이어지며, ‘희랑별’ 팬들과의 돈독한 유대감이 새삼 감동을 자아냈다. 그의 진심 어린 메시지와 스타일리시한 비주얼에 열렬한 반응이 더해져 월요일 밤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었다.

 

한편 김희재는 현재 ‘더트롯쇼’ MC로 자리매김하며 진행자로서도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다양한 무대와 진솔한 소통을 통해 매주 월요일 저녁을 찾는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김다영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김희재#더트롯쇼#희랑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