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ºC

logo
logo
“권진아 여름 브이로그 속 미소”…나뭇잎 그늘→팬심까지 물들였다
엔터

“권진아 여름 브이로그 속 미소”…나뭇잎 그늘→팬심까지 물들였다

윤찬우 기자
입력

햇살 가득한 녹음 아래, 권진아의 여름은 조용하고 싱그러운 미소로 완성됐다. 흰색 슬리브리스와 흐르는 웨이브 헤어, 그리고 클래식한 액세서리가 어우러진 그의 모습은 도심을 벗어난 휴양지처럼 여유로웠다. 자연스러운 미소와 깊은 눈빛이 풍성한 나뭇잎 그늘 속에서 그윽하게 번지며, 순간의 감정을 노래하듯 감상적 서사를 그려냈다.

 

부산에서의 추억을 고스란히 담은 브이로그 소식과 더불어, 권진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어릴 적부터 찾던 부산 맛집들과 모카우유의 기억까지, 브이로그가 올라갔다”라는 메시지로 팬들에게 따스한 기록 한 조각을 건넸다. 말없이 건네는 사진 한 컷과 담담한 소감은 시간이 흐른 뒤에도 변하지 않은 감정의 온도를 고스란히 전했다.

가수 권진아 인스타그램
가수 권진아 인스타그램

권진아가 전한 이 일상은 팬들 곁에 작은 행복으로 퍼졌다. 여름 햇살보다 싱그럽다는 응원, 여유로움에 대한 부러움, 브이로그 소식에 대한 설렘 등 댓글에는 진심 어린 메시지들이 가득 남겨졌다. 아득했던 타지의 기억이 낯설지만 따뜻하게 다가오며, 서로를 잇는 또 다른 설렘으로 이어졌다.

 

무대 위 세련된 이미지와는 또 다른, 소박하고 평온한 여행자로서의 권진아가 그대로 담긴 이번 사진과 브이로그는 그가 팬들과 공유하고 싶은 소중한 일상의 단편처럼 느껴진다. 자연스러운 패션, 편안한 감정, 그리고 솔직한 기록이 소소한 순간마다 진한 울림을 남기고 있다.

윤찬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권진아#부산브이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