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 미래적 오라 점화”…콘서트 Solaris, 변화의 서사→기대감 폭발
인공의 빛줄기가 머무는 공간 속, 솔라의 눈빛은 한여름 미로처럼 깊었다. 도회적 감성이 짙게 묻어나는 블랙 브라톱과 실험적 메이크업은 미래의 꿈을 입은 듯,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긴 머리를 양 갈래로 강렬하게 땋은 실루엣은 한층 더 전위적인 이미지를 완성하며 보는 이의 상상력을 자극했다.
솔라는 스타일의 경계를 허무는 한국대중음악의 새로운 흐름 한가운데에 섰다. 핑크와 화이트가 교차하는 재킷, 컬러렌즈와 정교한 메이크업, 미래 실험실을 떠올리게 하는 배경이 어우러지며, 전형성을 깨뜨리는 존재감을 드러냈다. 무엇보다 금속성 광택의 메탈릭 소품과 대담한 포즈는 단순한 화보 그 이상이었다.

사진과 함께 솔라는 “솔라 3rd CONCERT [Solaris] POSTER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 2025.10.11 토 5PM KST 2025.10.12 일 4PM KST”라는 짧지만 강렬한 메시지를 남겼다. 자신만의 이야기를 관객에게 직접 전하겠다는 각오가 느껴졌다.
팬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강렬한 이미지와 새로운 콘셉트에 감탄이 이어졌고, ‘Solaris’ 콘서트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팬들 사이에서는 “이 무대는 또 어떤 변신으로 놀라움을 줄까”라며 설렘 섞인 반응이 쏟아졌다.
긴 여름의 끝자락, 멈춰 있던 일상이 다시 움직이기 시작했다. 솔라가 보여줄 ‘Solaris’의 무대가 올가을 음악팬들의 몰입과 동경의 순간을 예고했다. 솔라의 ‘Solaris’ 콘서트는 2025년 10월 11일과 12일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