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소연, 성수 팝업스토어에서 머문 온기”…특별한 시선→도심 속 감각적 휴식
한여름 열기가 서서히 식어가는 어느 저녁, 배우 지소연은 설렘과 함께 성수동의 한 팝업스토어를 찾았다. 유연한 웨이브 머리와 레드 컬러의 트레이닝룩으로 활기찬 분위기를 연출한 지소연은 실내를 가득 채운 초록 잎과 은은한 조명 속에서 미소를 머금었다. 도심 한가운데 마련된 특별한 공간은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감각을 선사했고, 지소연 역시 그 속에서 자연스럽게 호기심을 드러냈다.
팝업스토어는 ‘MAX i-RIS’의 브랜드 10주년을 맞아 마련된 특별한 자리였다. 정갈하게 진열된 신제품들과 함께 들려오는 브랜드의 지난 이야기, 그리고 앞으로의 비전이 공간 곳곳에 녹아들었다. 지소연은 인펀트와 컨버터블 두 가지 형태로 변환 가능한 모듈러 카시트부터, 통풍과 공기정화 시스템, 피부 친화 소재 등 세심하게 준비된 신제품에 깊은 관심을 보였다. 나아가 유모차와의 트래블 호환 시스템 등 실용적인 정보 역시 팬들에게 생생하게 전달됐다.

지소연은 체험존과 포토존 곳곳을 부지런히 탐방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여기는 작은 전시회 같다”는 그의 소감은, 팝업스토어가 가진 특별한 매력과 색다른 경험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이에 “현장 분위기가 느껴진다”, “실용적인 정보가 담겼다”, “지소연만의 감각이 인상적”이라는 응원과 공감이 이어지며 댓글 창도 온기를 더했다.
도심 한복판에서 배우 지소연은 일상의 템포를 잠시 내려놓고, 새로운 경험과 감성을 마음껏 누렸다. 브랜드와 특별한 만남을 통해 그녀는 새로운 영감과 설렘을 얻었으며, 팬들과의 소통 또한 더욱 깊어졌다.
이번 지소연의 팝업스토어 체험 후기는 최근 그녀가 SNS를 통해 적극적으로 일상과 감각을 공유하는 흐름과도 맞닿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