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ºC

logo
logo
“서인아, 사진 속 당당한 변화”…바디 자신감 폭발→여름 저녁 빛난 자아
엔터

“서인아, 사진 속 당당한 변화”…바디 자신감 폭발→여름 저녁 빛난 자아

윤지안 기자
입력

무대에서의 빛나는 순간을 넘어 일상의 자연스러움까지 담아낸 서인아가 여름 저녁의 따스한 조명 아래, 또렷하게 살아난 실루엣과 변화한 내면을 드러냈다. 서인아는 검은 민소매 상의와 레이스 이너웨어, 플리츠 미니스커트로 완성한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변화된 분위기를 아낌없이 자신 있게 표출했다. 길게 늘어진 머릿결과 작은 드롭형 이어링은 은은한 세련미를 자아냈고, 선명하게 정돈된 눈매는 서인아만의 강인한 표정을 자아냈다.

 

더욱 특별했던 것은 솔직한 고백의 순간이었다. 서인아는 SNS를 통해 "팔뚝살과 뱃살 때문에 고민이었는데 아린쌤과 극초단파 기계, 뱃살 주사를 통해 확실한 변화를 느꼈다"며 "자신 있게 사진을 찍고 신이 났다"고 직접 밝혔다. 노력 끝에 스스로 자부하는 모습이 고스란히 사진과 멘트에 묻어났고, 이는 보는 이들에게 진한 인상을 남겼다.

가수 서인아 인스타그램
가수 서인아 인스타그램

팬들 역시 “확실히 밝고 자신감 넘쳐 보여서 보기 좋다”, “확연히 변화된 듯하다”, “앞으로도 계속 응원할 것”이라며 따뜻한 응원을 이어갔다. 직접적인 변화를 공유하며 진솔한 공감을 이끌어낸 서인아의 모습이 더 큰 지지로 번졌다.  

 

평소 무대 위에서 보이던 모습과는 또 다른 결의 변신을 시도한 서인아는 이번 게시물을 통해 한층 성숙한 존재감을 내비쳤다는 평가다. 솔직한 자기고백과 부단한 시도가 깃든 사진 한 장이 모두의 마음을 두드린 여운을 오래도록 남기고 있다.

윤지안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서인아#인스타그램#자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