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ºC

logo
logo
“박보검 방콕 팬미팅 현장 직격”…따스한 인사→글로벌 투어 설렘 한가득
엔터

“박보검 방콕 팬미팅 현장 직격”…따스한 인사→글로벌 투어 설렘 한가득

조민석 기자
입력

신선한 설렘이 감도는 방콕의 밤, 박보검은 그곳에서 팬들과 눈을 맞추며 웃음과 진심이 담긴 인사를 건넸다. 방콕 팬미팅 투어 ‘BE WITH YOU’의 한 장면을 공개한 박보검은 자신의 SNS를 통해 따스한 소감을 전하며, 가슴 벅찬 여운을 남겼다. 단순한 만남을 넘어, 그는 “따뜻하고 미소짓고 반겨주는 방콕 친구들과 감사한 하루였습니다”라는 메시지로 팬 한 사람, 한 사람을 향한 애정을 표현했다.

 

무대 위에서 쏟아진 환호 속에서 박보검은 “여러분의 응원과 사랑 덕분에 행복이 최고조에 달했다”며, “기쁨으로 하루를 만들어준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진심을 더했다. 흐르는 시간 속에서도 “신나는 여행이 되었길 바랍니다”라는 바람과, “우리가 다시 만날 때까지 건강하게 지내라”는 다정한 응원이 이어졌다. 그의 따뜻한 말과 훈훈한 셀카는 팬들의 기억 속에 오래도록 머물렀다.

박보검 인스타그램
박보검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에는 방콕에서 펼쳐진 박보검의 팬미팅 현장, 그리고 현지 팬들에게 보내는 미소가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보검의 글로벌 팬미팅 투어 ‘BE WITH YOU’는 일본 요코하마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가오슝, 마닐라, 홍콩, 자카르타, 마카오, 쿠알라룸푸르 등 아시아 각국을 거쳐, 몬테레이, 멕시코시티, 상파울루, 산티아고 등 남미로 이어진다. 지난달 인기리에 종영한 JTBC 드라마 ‘굿보이’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박보검이 새로운 만남으로 또 한 번 팬들의 마음에 불을 지피고 있다.  

 

이번 ‘BE WITH YOU’ 팬미팅 투어는 오는 7월 26일과 27일 일본 요코하마를 시작으로 10월 서울 앵콜까지 이어질 예정이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와 설렘이 더욱 커지고 있다.

조민석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박보검#bewithyou#팬미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