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임영웅 CGV 청음회 전석 매진”…정규 2집 앞두고 찬란한 물결→팬심 폭발
한유빈 기자
입력
임영웅의 음악이 극장에서 울려 퍼지면서 팬들의 마음에 깊은 흔적을 남겼다. IM HERO 2라는 이름으로 다시 돌아온 임영웅은 영화를 닮은 특별한 청음회 무대를 선사했다. CGV 전국 50여 곳에서 열린 이번 청음회에는 5만 명에 달하는 팬들이 몰려, 시작부터 장내는 불빛과 환호로 가득 찼다.
임영웅의 새 정규 앨범은 긴 시간의 노력과 고민 끝에 만들어졌다. 팬들은 음반 수록곡 전곡을 한 발 앞서 경험하는 기쁨을 누릴 수 있었으며,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역시 현장에서 최초로 공개돼 숨죽인 긴장감과 설렘이 이어졌다. CGV는 이번 청음회 참석자 전원에게 오직 이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리미티드 특전을 준비해 남다른 추억을 더했다.

IM HERO 2 앨범은 기존의 CD 감상 방식에서 벗어나, 사진과 메시지로 채워진 화보 형태로 제작돼 음악을 사랑하는 진심과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을 함께 전했다. 임영웅과 팬들이 함께한 특별한 무대는 음악에 대한 새로운 접근과 깊은 감정 교감으로 완성됐다.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임영웅은 오는 10월 인천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에 돌입해 대구, 서울, 광주 등 각지의 무대에서 또 한 번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와 함께 IM HERO 2 앨범 발매를 기념한 각종 광고도 CGV 상영관을 통해 이날부터 공개된다.
한유빈 기자
밴드
URL복사
#임영웅#imhero2#cgv청음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