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ºC

logo
logo
“미나, 침묵 속 얼음팩 눈빛”…트와이스 팬들→대기실 순수함에 심쿵
엔터

“미나, 침묵 속 얼음팩 눈빛”…트와이스 팬들→대기실 순수함에 심쿵

장서준 기자
입력

무대 뒤에서 잠시 흐른 정적은 미나의 차분한 눈빛 아래 섬세한 긴장과 몰입으로 깃들었다. 트와이스 멤버 미나는 최근 본인이 직접 공개한 사진을 통해 대기실에서 느낀 감정의 결을 여과 없이 담아냈다. 사진 속 미나는 하얀 피부에 내린 자연스러운 머릿결, 얇은 화이트 슬리브리스를 입고 차가운 얼음팩을 양 손으로 꼭 쥐고 있다. 무대 직전 깊이 전해오는 설렘과 불안, 그리고 침착하게 순간을 다스리는 미나의 단단한 내면이 조용한 표정으로 그려졌다.

 

팬들은 사진에 담긴 슬그머니 내비친 쓸쓸함과 피곤함, 그리고 짙게 밴 몰입에 깊이 공감했다. 소매 없는 상의로 드러난 어깨, 청량한 블루 스트랩과 반짝이는 링 액세서리까지도 무대에 오르기 전 특유의 긴장 분위기를 더욱 극명하게 전한다. 늘 밝고 부드러운 에너지로 무대를 빛내던 미나의 모습과는 또 다른 결의 무덤덤함, 침묵 속에서 자리 잡은 고요함이 이번 사진을 특별하게 만든다.

걸그룹 트와이스 미나 인스타그램
걸그룹 트와이스 미나 인스타그램

팬들은 “…이 순간도 예쁜 미나”, “건강이 무엇보다 소중하다”며 연이어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무엇보다 미나가 지닌 속 깊은 강인함과 자신만의 색채가 사진 한 장에 고스란히 녹아 있는 모습이다. 한편, 공연과 행사 현장마다 새로운 온기로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강한 울림을 전해온 미나는 이번 공개로 인해 평소 무대 위와 대기실에서의 내면적 차이를 재조명받는 중이다.

 

미나가 보여준 조용한 긴장은 어쩌면 무대 위 환한 불빛 속 아우라만큼이나 독특한 여운을 남긴다. 가녀린 모습 뒤에 숨겨진 강인함, 팬들의 애틋한 시선과 따뜻한 응원이 그 무게를 나누어 주는 듯하다.

장서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미나#트와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