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ºC

logo
logo
“슈화, 청명한 한복 자락 속 숨멎 미소”…고요한 고전미→팬들 환호 몰입
엔터

“슈화, 청명한 한복 자락 속 숨멎 미소”…고요한 고전미→팬들 환호 몰입

박진우 기자
입력

가늠할 수 없는 침묵과 따스한 여름날의 빛이 교차하는 순간, 슈화는 마치 동화 속 여주인공처럼 한복 자락에 청명을 담았다. 한 장의 사진 속, 슈화는 맑은 소빈색 한복과 머리 위 흰 베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정성스럽게 꽂은 머리핀, 자연스럽게 흩날리는 앞머리, 손끝에 머무는 한복 소매는 소녀다운 순수함에서 절제된 우아함까지 다양한 표정을 그려냈다.  

 

슈화가 렌즈를 향한 조용한 시선에는 말로 다할 수 없는 평온함과 깊은 아우라가 깃들어 있었다. 투명한 베일 아래 빛나는 옅은 미소는 근심 없는 자유로움과 포근함으로 다가왔다. 영화의 한 장면처럼 펼쳐진 숲길 배경, 그곳을 스치는 바람은 슈화의 고전적 자태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아무런 대사조차 필요 없는 이 장면은 클래식한 멋과 세련된 현대미가 배어나는 듯한 묵직한 여운을 남겼다.  

걸그룹 아이들 슈화 인스타그램
걸그룹 아이들 슈화 인스타그램

팬들은 “한 편의 영화 같다”, “고전미의 절정”, “마치 그림을 보는 듯하다”는 반응을 쏟아내며, 슈화만의 독특한 감성에 빠져들었다. 강렬한 무대 위 카리스마와 달리, 차분하고 청순한 슈화의 변화된 모습이 더욱 큰 인상을 남겼다. 현란한 장신구 대신 맑고 단아하게 빛난 슈화의 근황은 단순한 사진 한 장으로도 보는 이들에게 오랜 여운을 선사했다.

박진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슈화#아이들#한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