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천록담, 소울 가디스의 축복”…긍정 에너지→영역 확장 예고된 변화
전민준 기자
입력
소울 가디스 카드의 축복 아래 천록담의 일주일이 밝은 희망으로 물들기 시작했다. ‘미스터트롯3’에서 트롯과 R&B를 오가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각인시킨 천록담은 높은 이상을 꿈꾸고 스스로의 가능성을 하나둘 실현해가며, 팬들에게 특별한 행복 에너지를 전한다. 자신의 능력을 가장 강력한 무기로 삼은 천록담의 내면에는 끝없이 샘솟는 열정과 어떤 시련도 돌파해낼 긍정의 힘이 깊이 스며 있었다.
이번 주 천록담의 타로카드는 기회를 아낌없이 받아들이고 원하는 것 이상의 축복을 누릴 것임을 예고했다. 여러 갈래로 뻗어가는 희망의 회로는 새로운 도전과 다채로운 가능성에 대한 설렘까지 자아내며, 그가 앞으로 점차 영역을 넓혀나갈 것임을 뚜렷하게 암시했다. 반면 단체 생활과 소통에서 균형을 잃지 않는 것이 앞으로의 행보에 더 큰 지지와 조화를 선사할 것이라는 조언도 더해졌다.

이어진 오라클 카드의 메시지는 마음이 통하고 영혼 깊은 곳에서 연결된 ‘가족’같은 이들이 천록담 곁에 다가오고 있음을 일러준다. 진정한 마음을 밝히고 스스로를 드러낼 때, 다양한 조력자들이 힘이 돼 더욱 넓은 세상과 이어질 수 있음을 알려주며, 그 여정에 응원과 기대가 쏟아졌다.
덕질의 신비와 타로의 긍정 에너지가 입혀진 ‘재미로 보는 My Starot’ 코너에서, 애정 가득한 팬들의 바람이 천록담의 하루하루를 한층 더 반짝이게 만드는 시간이었다. 마이스타로를 통해 내 인생의 스타에게 어떤 밝은 변화가 찾아올지, 팬심은 다시 한번 환한 기대로 물들었다.
전민준 기자
밴드
URL복사
#천록담#미스터트롯3#마이스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