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ºC

logo
logo
“생방송투데이 명물 순대국밥”…일산시장 50년 비밀→입소문 탄 울림
엔터

“생방송투데이 명물 순대국밥”…일산시장 50년 비밀→입소문 탄 울림

정재원 기자
입력

깊은 역사와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는 일산시장의 저녁, ‘생방송투데이’는 반백 년을 묵묵히 지켜온 순대국밥집에서 또 하나의 울림을 전했다. 출연자들이 첫 숟가락을 들이키는 순간, 담백한 국물에 깃든 세월과 시장 특유의 온기가 화면 너머로 전달됐다. 식당을 가득 메운 손님들의 표정엔 익숙하고 따뜻한 정서가 묻어났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일산동, 바쁜 시장 한복판에 자리한 이 가게는 50년 전통을 지닌 곳으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순대국밥과 새끼보가 대표 메뉴다. 추가로 내장탕, 순살탕, 오소리탕, 오소리감투, 모듬, 머릿고기, 순대탕, 술국 등 단골들의 취향을 저마다 품은 식단이 준비돼 있다. 세월의 흐름 속에서도 음식의 온도와 맛은 여전히 거리의 정취를 더하며, 4대째 가업 정신을 언뜻 느낄 수 있다.

출처 :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출처 :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리뷰 믿고 한 입’ 코너에서 재조명된 이 식당은 최근 손님 리뷰의 호평 속에 입소문을 더했고, 시장 골목을 걷는 이들의 추억뿐 아니라 새롭게 방문하는 젊은 세대에게도 흥미로운 이야깃거리를 남겼다. 특히 내공이 담긴 손맛 덕분에 일상의 피로에 지친 이들에게 든든한 한 끼로 기억되고 있다. SBS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는 이처럼 전국 각지에 숨겨진 명소와 맛집을 평일 저녁 6시 55분마다 선보인다.

정재원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생방송투데이#일산시장#순대국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