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ºC

logo
logo
“하영, 투명한 여름과 마주한 순간”…진솔한 시선에 담긴 감성→팬들 뜨거운 응원 물결
엔터

“하영, 투명한 여름과 마주한 순간”…진솔한 시선에 담긴 감성→팬들 뜨거운 응원 물결

서윤아 기자
입력

유려한 햇살이 번져가는 여름날, 배우 하영은 조용한 창가에 앉아 맑은 시선을 머금은 사진 한 장을 남겼다. 흰 민소매 상의와 부드러운 흑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어우러져 하영만의 순수한 이미지를 더욱 빛냈다. 투명한 유리잔을 손에 쥔 채 먼 곳을 응시하는 그의 모습은 특별한 연출 없이도 한층 깊어진 감정선을 전했다. 공간 곳곳에 스민 초록 식물과 라탄 소품, 그리고 햇살의 결이 한낮의 자유로운 기운과 여름의 마지막 순간을 조용히 기록했다.

 

하영이 직접 밝힌 “꽉 채웠던 8”이라는 소회는 지난 한 달간의 시간과 감정을 담담히 내비쳤다. 소소한 일상을 예술처럼 남긴 그의 사진은 감성적인 여운과 함께 보는 이들의 마음마저 어루만진다. 평소의 화려함을 걷어낸 이번 셀카에서는 오히려 잔잔하면서도 담백한 아름다움이 또렷하게 드러났다.

배우 하영 인스타그램
배우 하영 인스타그램

사진을 접한 팬들은 “한여름 햇살만큼 환하다”, “요즘 행복해 보여 더 응원하게 된다”며 따뜻한 메시지를 쏟아냈다. 하영의 또렷한 눈빛과 평온한 미소는 진심 어린 공감을 불러일으켰고, 여름에서 가을로 향하는 시간 속에서 그의 내면과 성장을 응원하는 목소리로 이어졌다.  

 

이번 사진은 배우 하영이 자신의 SNS를 통해 선보이며, 일상에서 발견한 소중한 순간들을 팬들과 공유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서윤아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하영#여름#셀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