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리스 콘서트 동행 약속”…솔라, 아시아투어 앞두고 신비로운 깊이→팬심 설렘
서늘한 계절의 문턱, 빛과 어둠이 다투는 무대 위에서 솔라는 존재만으로도 공간을 환상처럼 물들였다. 솔라의 신비로운 눈빛은 깊은 새벽 공기처럼 고요하지만, 다가올 시간에 대한 설렘으로 차올랐다. 웨이브진 흑단 머리에 화려한 티아라와 장식이 어우러지고, 드라마틱한 어두운 톤의 드레스는 현실과 환상의 경계를 허물 듯 몽환적인 매력을 극대화했다.
이번에 직접 공개한 사진에서 솔라는 깨끗한 백색 공간을 배경 삼아, 마치 겨울의 첫 공연 무대를 연상시키는 모습으로 새로운 흐름을 암시했다. 시선을 또렷하게 정면으로 응시하는 눈동자에는 밤하늘을 가로지르는 별빛처럼 예민한 기대와 설렘이 담겼다. 평소 밝고 유쾌했던 모습과는 사뭇 달리 이번에는 깊고 우아한 분위기를 머금은 솔라로 또 하나의 변신을 알렸다.

솔라는 “이번 ‘솔라리스’ 콘서트 서울 10월11-12일을 시작으로 아시아투어를 하게되었습니다 같이 즐겨주실분”이라는 멘트와 함께, 팬들과 함께 떠날 특별한 여행에 대한 설렘을 감추지 않았다. 덤덤하면서도 진솔한 톤으로 건넨 메시지에는 수많은 공연을 경험했던 솔라만의 떨림과 각오가 섬세하게 녹아 있었다.
팬들은 오래간만에 펼쳐질 아시아 투어와, 신비롭게 변신한 솔라의 모습에 뜨거운 응원을 쏟아냈다. 댓글에는 솔라의 새로운 색깔에 대한 기대, 콘서트 장에서 다시 만날 수 있는 순간을 기다린다는 설렘과 애정이 가득하다. 세련미와 몽환을 모두 품은 솔라의 아시아투어 ‘솔라리스’가 올 가을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음악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솔라의 ‘솔라리스’ 콘서트는 서울 무대를 시작으로 아시아 각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펼쳐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