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ºC

logo
logo
“재쓰비, ‘SHUT THAT’ 음악방송 출격”…완전체 무대 기대→팬들 숨죽인 설렘 폭발
엔터

“재쓰비, ‘SHUT THAT’ 음악방송 출격”…완전체 무대 기대→팬들 숨죽인 설렘 폭발

오예린 기자
입력

경쾌함과 낯섦이 교차하는 무대가 다시 펼쳐진다. 혼성 그룹 재쓰비가 신곡 ‘SHUT THAT’ 발표 2주 만에 음악방송 ‘뮤직뱅크’ 무대에 오른다. 재재, 가비, 승헌쓰 세 사람이 오랜만에 함께 뭉치는 소식에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재쓰비 공식 계정에는 음악방송 출연 확정 소식이 깜짝 발표됐다. 여러 무대 위에서 서로 힘을 북돋우던 멤버들은 이번에도 변함없는 에너지와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를 예고하고 있다. 여기에 안무 연습에 몰두하는 재쓰비의 사진이 공개되며, 팬들은 “2주 만에 음방을 찾는 아이돌”, “발소리 삑삑 나는 안무 영상 기대한다”라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재쓰비의 ‘SHUT THAT’은 지난 15일 첫 선을 보인 이후,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어느새 236만 회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재쓰비 공식 계정
재쓰비 공식 계정

앨범 발매 직후 각자의 스케줄로 한동안 단체 활동에 목말라했던 팬들에게, ‘셧 댓’ 챌린지는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됐다. 24일, 25일 연달아 공개된 챌린지 영상에는 키키 지유, 하음부터 재재, 승헌쓰에 이르기까지 색다른 조합의 에너지가 담겼다. 재쓰비는 이미 ‘문명특급’의 ‘위대한 재쓰비’ 프로젝트를 통해 결성된 이후, 꾸준히 신선한 무대로 주목을 받아왔다.

 

지난해 11월 11일 첫 싱글 ‘너와의 모든 지금’으로 대중의 사랑을 얻었던 재쓰비는, 이번 ‘SHUT THAT’ 활동을 기점으로 새로운 완전체 무대를 펼친다. 한편 28일 오후 5시에는 제작진 코멘터리가 공개될 예정이고, 음악방송 무대 역시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오예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재쓰비#shutthat#뮤직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