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ºC

logo
logo
“송하영 뉴욕 한복판 빛났다”…맨해튼 여름→도시의 설렘 속 미소
엔터

“송하영 뉴욕 한복판 빛났다”…맨해튼 여름→도시의 설렘 속 미소

송우진 기자
입력

뜨거운 여름 도시의 한복판에서 송하영은 누구보다 빛나는 존재감을 선보였다. 맨해튼의 북적이는 거리와 타임스스퀘어의 강렬한 네온사인 사이, 검은 민소매 원피스와 단정한 단발머리, 세련된 액세서리로 완성한 그녀의 스타일이 도심 속 특별한 울림을 더했다. 도시의 바람이 전하는 설렘과 자유로움, 그리고 한순간의 해맑은 미소가 뉴욕의 숨가쁜 리듬과 절묘하게 어우러졌다.

 

해외의 낯선 공간에서도 송하영은 도회적이면서도 당당한 분위기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어깨에 자연스럽게 매치한 미우미우 백, 목선을 따라 흐르는 심플한 액세서리, 그리고 여름 특유의 산뜻한 감각이 세련된 여름 패션을 한층 드러냈다. 수많은 낯선 사람들 틈에서도 그녀의 여유와 자신감은 잠시 도시의 분주함을 잊게 만들었다.

걸그룹 프로미스나인 송하영 인스타그램
걸그룹 프로미스나인 송하영 인스타그램

팬들 역시 “새로운 도시와 너무 잘 어울린다”, “글로벌 스타다운 여유와 아름다움”, “뉴욕도 그녀 앞에서는 배경일 뿐”이라며 즉각적인 공감과 응원을 보냈다. 송하영의 한층 짧아진 헤어스타일, 도시와 어울리는 당당한 이미지, 그리고 세계 속에서 더 단단해진 청춘의 에너지가 사진을 통해 온전히 전해졌다. 세계 각지를 향해 나아가는 여정에서 송하영은 자신의 색을 마음껏 펼쳐내며 긍정적인 에너지와 격려를 받아내고 있다.

송우진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송하영#프로미스나인#뉴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