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곽시양 한옥에서 환한 미소”…새 티셔츠 리뉴얼→변신 서막 궁금증
이도윤 기자
입력
늦여름 햇빛 아래 곽시양은 언제나처럼 환한 미소로 시선을 붙든다. 변화의 긴장과 희망이 깃든 손끝, 그리고 자연스럽게 흘러나온 표정은 배우로서 새로운 계절을 예감하게 했다. 검은색 반팔 티셔츠와 야구 모자, 그리고 붓글씨의 ‘인생은 기세다’라는 문구가 그의 각오를 단단히 드러냈다. 전통 한옥의 고요한 배경은 곽시양의 새로운 분위기와 맞물려 풍성한 감정을 자아냈다.
자신을 담은 사진과 함께 곽시양은 “헤어지자고? 나 지금 리뉴얼 했는데? 잠시 후 오후 6시에 공개 됩니다”라며 색다른 메시지를 남겼다. 이전과는 달라진 유쾌함과 자신감, 그리고 모든 것을 새로이 시작하겠다는 각오가 문장 곳곳에 스며든다.

이날 공개된 곽시양의 모습은 기존 이미지와는 또 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캐주얼한 스타일과 검은색 티셔츠, 친근한 한옥 배경이 어우러지며 여유로움과 자유로움이 강조됐다. 팬들은 댓글로 곽시양의 새로운 시도에 따뜻한 응원을 전했다. “곽시양의 도전 기대해요”, “리뉴얼 된 모습 너무 반갑다”며 그의 변신을 환영하는 목소리가 이어졌다.
곽시양은 이번 사진을 통해 배우로서 진솔한 변화와 각오를 보여주며 색다른 시작을 예고했다. 새 출발을 알리는 그의 메시지에 팬들은 한층 더 커진 기대감을 내비쳤다.
곽시양이 전한 리뉴얼 소식과 밝은 모습은 대중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새로운 티셔츠와 한옥의 조화 속 곽시양의 유쾌한 변신이 앞으로 어떤 이야기를 펼쳐갈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도윤 기자
밴드
URL복사
#곽시양#리뉴얼#한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