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이찬원 미소에 화요일이 물든다”…흑백 셔츠 속 설렘→따뜻함 남긴 이유
엔터

“이찬원 미소에 화요일이 물든다”…흑백 셔츠 속 설렘→따뜻함 남긴 이유

배주영 기자
입력

가을 기운이 문턱을 넘는 9월, 이찬원은 하얗게 정돈된 벽 앞에서 잔잔한 미소를 머금은 채 자연스럽게 카메라 앞에 섰다. 소년의 청량함과 어른의 차분함이 교차하듯, 이번 사진 속 이찬원은 따뜻한 눈빛과 부드럽게 올라간 헤어스타일로 보는 이의 마음을 한결 밝게 물들였다. 차분한 실내 조명 아래, 서로 다른 계절과 감정이 그의 표정에 고스란히 흐르는 듯했다.

 

이날 이찬원은 흑백 체크 패턴의 셔츠와 검은 넥타이, 그리고 부드러운 계열의 팬츠로 단정함을 극대화했다. 한 손에 담긴 브이 포즈는 묵직한 자신감과 밝은 에너지로 가득했고, 무채색의 배경 위에 환하게 피어난 미소가 한층 더 선명하게 시선을 사로잡았다. 깔끔하게 빛나는 스타일링과 담백한 의상은 세련됨과 동시에 그의 친근한 매력을 한껏 살렸다.

가수 이찬원 인스타그램
가수 이찬원 인스타그램

팬들은 사진이 공개되자마자 “오랜만에 얼굴 보니 설렌다”, “화요일은 항상 찬원 덕분에 따뜻하다”, “단정하고 담백한 스타일이 너무 잘 어울린다”는 등의 애정 어린 반응을 남겼다. 평일 저녁의 일상적 순간까지 특별하게 만드는 이찬원의 매력이 다시 한 번 빛을 발했다.

 

이찬원은 “찬또그래퍼 화요일 저녁도 잘생쁨 찬원과 함께 셀럽병사의 비밀에서 흥미진진한 이야기 들으러 오늘도 오후 8시 30분 KBS2로 모여주세요”라는 메시지로 팬들에게 새로운 이야기와 기대감을 건넸다. 최근 다양한 방송 및 사진 활동을 이어온 그는 화려함 대신 담백한 단정함, 그리고 일상 속 위로의 감정을 전하며 가을 저녁을 따스히 물들이고 있다.

 

이찬원이 출연하는 '셀럽병사의 비밀'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KBS2에서 방송된다.

배주영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이찬원#셀럽병사의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