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THE 맛있는 녀석들, 망원동 ‘화산 아이스크림’ 일행 감탄” 임우일과 미각 대폭발→시청자 궁금증 증폭
서윤아 기자
입력
낮은 웃음 소리와 함께 시작된 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은 이번에도 미식가들의 시선을 서울 마포구 망원동으로 옮겼다. 김준현과 임우일이 이끄는 환상의 간식 퍼레이드는 달콤한 아이스크림이 녹아내릴 듯한 여름밤의 공기를 가득 채우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번 ‘환승먹방 특집’ 속에서도 여행하듯 느긋하게 펼쳐진 간식 데이트는 익숙한 풍경 뒤에 숨겨진 감각의 즐거움을 하나씩 열어냈다.
방송에서는 망원역 400m 인근에 위치한 아이스크림 디저트바가 4인방과 특별 게스트 임우일, 이승환의 간식 코스로 등장했다. 그 가운데 김준현과 임우일이 직접 양손에 들어 올린 ‘화산 아이스크림’은 깊은 브라우니 한 조각 위를 하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덮으며, 보는 이마다 군침을 삼키게 만들었다. 폭신한 브라우니와 상큼한 열대과일 아이스크림, 그리고 다채로운 플래터 메뉴까지 쉴 틈 없이 등장한 아이디어는 여름의 미각을 한껏 자극했다.

더불어 브로큰 소르베, 이스파한 로즈, 참 외로은 스프, 에브리띵 토마토, 타임슈페너 등 참신한 이름의 디저트들 역시 소개돼 티격태격 수다와 함께 색다른 감동을 전달했다. 다양한 맛집을 순회하는 ‘THE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되며, 시청자에게 또 한 번 새로운 미식의 여정을 예고했다.
서윤아 기자
밴드
URL복사
#the맛있는녀석들#임우일#망원동아이스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