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권은비, 골프웨어로 빚은 한여름의 청명함”…도회적 시크→팬심을 사로잡은 변화
정하준 기자
입력
차분한 조명 아래 떠오른 권은비의 새로운 모습이 색다른 여름을 불러왔다. 권은비는 네이비 민소매와 쿨톤 미니 스커트를 골프웨어로 소화하며 스포티 무드를 강렬하게 자아냈다. 조용히 주저앉은 그녀의 깊은 시선에는 은은한 긴장감과 단정한 분위기가 흐르며, 세련된 도시적 매력까지 감돌았다.
짧게 올려 묶은 흑발은 투명하게 빛나고, 머리 위엔 Wide Angle 로고가 반복된 모자가 포인트로 더해졌다. 하얀 스포츠 양말과 스니커즈, 그리고 골프 장갑이 연출하는 디테일은 여름의 역동성과 청명함을 고스란히 전했다. 무엇보다 권은비가 직접 밝힌 “‘wide.angle 은 사랑입니다”라는 짧은 소감에는 협업 브랜드에 대한 애정이 묻어났다. 때문에 이번 골프웨어 스타일링은 권은비만의 진솔함과 젊은 감각이 정제된 표정에 담겨 있다는 평이다.

팬들은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너무 잘 어울린다”, “여름의 끝이 권은비라서 더 반짝인다”라며 감탄의 시선을 보냈다. 밝은 일상을 비추던 과거 이미지를 넘어, 이제는 시크하고 프로페셔널한 변신으로 다시 한 번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권은비의 골프웨어 스타일링은 변화된 계절만큼 다채로운 그녀의 얼굴을 보여줬다. 도회적이면서도 따스한 여운을 남긴 이번 촬영에, 차기 행보에도 팬들의 시선이 집중될 전망이다.
정하준 기자
밴드
URL복사
#권은비#골프웨어#widean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