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임영웅 서울 공연 6회 매진 직전”…팬심 요동→예매 전쟁 불붙는다
엔터

“임영웅 서울 공연 6회 매진 직전”…팬심 요동→예매 전쟁 불붙는다

윤선우 기자
입력

가수 임영웅이 깊은 여운과 설렘을 안은 채 서울 콘서트 예매의 문을 연다. ‘아임 히어로(IM HERO)’ 전국투어의 중심이 될 서울 공연은 벌써부터 팬들의 뜨거운 시선과 숨 가쁜 티케팅 바람을 마주했다. 막강한 이목이 쏠린 이번 예매는 이미 인천과 대구에서 전석 매진을 연이어 기록했던 열기에 힘입어, 또 한 번 매진 신화를 예고하고 있다.

 

서울 공연은 11월 21일부터 23일, 그리고 28일부터 30일까지 6회에 걸쳐 송파구 KSPO DOME 무대 위를 가득 채운다. 임영웅은 다양한 장르의 라이브와 볼거리 가득한 무대 구성으로 관객 개개인과 더욱 깊은 울림을 나눌 전망이다. 각 회차마다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으며, 음악의 스펙트럼을 유연하게 넓힐 계획인 만큼, 현장에 모인 팬들에게 찬란한 순간을 심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임영웅 서울 콘서트 예매 전쟁(출처=물고기뮤직)
임영웅 서울 콘서트 예매 전쟁(출처=물고기뮤직)

이번 전국투어는 10월 인천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도시에서 이어지며, 남녀노소 세대와 세대를 잇는 감동과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임영웅 특유의 소통법과 진정성 어린 메시지가 무대 곳곳을 가득 채우며, 전국을 감동의 파도로 휘감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최근 발매한 정규 2집 ‘아임 히어로2’로 음원차트 상위권을 점령하며 독보적인 음악적 색깔과 저력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타이틀곡 ‘순간을 영원처럼’을 비롯해 수록곡들이 뜨거운 반응을 얻었고, KBS2 ‘불후의 명곡’, SBS ‘섬총각 영웅’ 등 여러 방송을 통해서도 꾸준히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임영웅의 전국투어 ‘아임 히어로’ 서울 공연은 오는 9일 오후 8시 NOL 티켓을 통해 예매가 시작된다.

윤선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임영웅#아임히어로#서울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