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정해인, 꽃과 케이크 사이 기적의 미소”…생일의 온기→팬심 설렘 폭발
엔터

“정해인, 꽃과 케이크 사이 기적의 미소”…생일의 온기→팬심 설렘 폭발

조현우 기자
입력

투명한 미소와 함께 정해인이 따듯한 오후를 마주했다. 순백의 셔츠 위로 흐트러진 검은 머리, 손에 들린 나무 질감의 케이크는 고요한 온기로 공간을 가득 채웠다. 케이크에 만개한 붉은 거베라와 푸른 꽃이 뒤섞인 장면 속, 정해인은 소박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계절이 깊어지는 순간의 멋을 전했다.  

 

케이크 앞 ‘Dear.Haein’ 손글씨 태그에는 소중한 이를 향한 진심이 촘촘히 담겼다. 불필요한 장치 없이 흰 벽에 오롯이 자리한 인물과 꽃, 그리고 시간의 결이 한데 어우러져 보는 이의 마음을 따듯하게 흔들었다.  

배우 정해인 인스타그램
배우 정해인 인스타그램

공개된 게시물은 생일이나 특별한 날을 축복하는 듯한 여운을 남겼다. 자연스러운 눈빛에선 이전보다 한결 성숙하고 평온해진 내면이 읽혔다. 케이크 아래의 “HAEIN X DOD” 문구도 팬들에게 특별한 의미와 인연을 환기시키며 관심을 자극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행복해 보여서 기쁘다”, “꽃보다 해인” 등 애정 가득한 메시지로 정해인에게 마음을 보탰다. 오랜 시간 이어져온 팬심이 이번에도 댓글로 붉게 달아올랐다.  

 

바쁜 일상과 일정 속에서도 정해인은 지속적으로 감사의 마음과 소소한 일상을 나누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언제나 환한 미소로 주변을 밝혀온 정해인은 이번에도 꽃과 함께 더욱 성숙한 온기를 남기는 순간을 선사했다는 평이다. 팬들은 이날의 정해인이 가을을 닮은 잔잔함과 따뜻함으로 긴 여운을 남겼다고 밝혔다.

조현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정해인##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