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ºC

logo
logo
“고소영, 아침 햇살 아래 새로운 다짐”…도심 일상에 깃든 자기 관리→따뜻한 응원 물결
엔터

“고소영, 아침 햇살 아래 새로운 다짐”…도심 일상에 깃든 자기 관리→따뜻한 응원 물결

정하린 기자
입력

맑고 투명한 아침 햇살이 하얀 인테리어를 부드럽게 감싸며 고소영의 일상에 잔잔한 빛을 더했다. 창가 곁을 스치는 바람과 도시 특유의 차분함 속에서, 배우 고소영은 검은색 숫자 ‘33’이 인상적인 티셔츠와 자연스러운 머리띠, 정돈된 생머리로 아늑한 주방에 섰다. 요리를 준비하는 손길과 그 앞에 가지런히 놓인 붉은 토마토, 색색의 조리도구는 평범한 하루를 한 편의 영화처럼 만들어준다.

 

자연스러운 차림새와 꾸밈없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던 고소영은 “관리시작”이라는 짧은 한마디를 직접 남겼다. 이 글에는 다가오는 계절과 일상에 대한 다짐, 스스로를 돌보려는 담백한 의지가 고스란히 담겼다. 무엇보다 화이트톤 주방과 깨끗한 풍경, 빛으로 가득한 창가 등이 모던하면서도 건강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배우 고소영 인스타그램
배우 고소영 인스타그램

고소영이 전하는 일상은 특별하지 않은 듯하지만, 그 속에서 독특한 세련미와 진솔한 매력이 자연스럽게 묻어난다. 팬들은 “늘 멋져요”, “따라 배우고 싶어요”라며 그의 기록에 아낌없는 응원을 보냈고, 소소한 일상에 깃든 깊은 감각과 건강한 변화에 공감 어린 반응을 전했다. 

 

새 계절이 열리는 순간, 고소영은 사적이고 조용한 공간에서 자신만의 셀프 케어 방식을 드러내며 한층 여유로워진 삶의 태도를 보여줬다. 그가 전한 사진과 다짐 한마디는 평범한 하루에 특별한 울림을 불어넣으며, 많은 이들에게 자신을 돌아보는 의미 있는 마음을 전하고 있다.

정하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고소영#셀프케어#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