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ºC

logo
logo
“립제이, 햇살 아래 깊어진 미소”…셀카 속 자유→팬심 설렘 걷다
엔터

“립제이, 햇살 아래 깊어진 미소”…셀카 속 자유→팬심 설렘 걷다

강태호 기자
입력

한낮의 부드러운 햇살이 가득 머무는 실내에서 립제이는 담담하면서도 따스한 표정으로 자신의 순간을 사진 속에 남겼다. 검정색 반다나를 곱게 묶어 자연스레 드러난 맑은 미소에는 그만의 활기와 자유로움이 오롯이 배어났다. 무심한 듯 깊어 보이는 눈빛은 일상과 예술, 그리고 본연의 정체성을 안고 있는 듯했다.

 

사진은 탁자에 살짝 기댄 모습과 함께, 은은한 광택의 소매 없는 검정 셔츠로 클린하고 실용적인 무드를 전했다. 정돈된 화이트와 우드톤의 공간은 단순하지만 차분한 분위기를 더해주며, 어떠한 소품 없이도 립제이의 존재감이 공간을 가득 메웠다.

안무가 립제이 인스타그램
안무가 립제이 인스타그램

립제이는 “Selfie모음zip 부제 : 부지런히문화인”이라는 멘트와 함께, 짧은 순간에 담긴 삶의 태도와 부지런함을 은연중 전했다. 셀카를 통해 그려지는 립제이의 얼굴 너머로는 그녀가 사랑하는 취향과 꾸준한 열정이 여름 끝자락을 닮은 깊은 여운처럼 퍼져갔다.

 

팬들은 “밝은 에너지 덕분에 힘이 난다”며 립제이의 꾸밈없는 근황에 진심 어린 응원을 보냈다. “여름이 주는 청량함이 느껴진다”, “매번 새로운 영감이 된다”는 등 립제이 특유의 자유롭고 건강한 매력에 대한 반응 역시 이어졌다.

 

립제이는 최근 다양한 활동과 무대에서의 모습뿐 아니라, 바쁜 일상 속 소소한 기록을 꾸준히 공유하며 팬들과 계속 소통하고 있다. 이번 셀카에서는 무대 위 강렬함과는 또 다른, 한층 부드럽고 온화한 미소를 보여주며, 그녀만의 심미적 여유와 열정이 고스란히 전해졌다.

강태호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립제이#셀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