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 포토이즘 프레임에 설렘 쏠린다”…생일→팬미팅 앞두고 추억 소환→기대감 증폭
배우 박은빈이 팬들의 추억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새로운 포토프레임의 주인공이 됐다. 감미로운 미소와 다채로운 포즈로 또 하나의 기념비적 순간을 준비하는 박은빈의 모습에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포토이즘과 협업으로 완성된 이번 아티스트 프레임은 박은빈의 생일을 기념해 제작됐으며, 오롯이 박은빈을 위해 마련된 셀럽 파티 같은 감성이 고스란히 담겼다.
포토이즘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된 프레임 속 박은빈은 팬이 옆에 서 있을 자리를 상상하며 애정 섞인 눈빛과 섬세한 손짓으로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소중한 기억을 남기고 싶은 팬들의 설렘이, 박은빈을 향한 따스한 응원의 메시지로 교차하며 현장의 온도가 높아지는 분위기다.

특별한 박은빈 포토프레임은 8월 29일부터 9월 28일까지 포토이즘 스튜디오에서 촬영할 수 있다. 박은빈은 지난 ‘하이퍼나이프’로 시청자와 안방을 따뜻하게 물들였으며, 차기작인 넷플릭스 '더 원더풀스'로 또 한 번 색다른 활약을 예고했다. 이번 작품은 1999년, 평범한 이웃들이 갑작스러운 초능력으로 새로운 운명을 맞닥뜨리는 과정을 흥미진진하게 그릴 예정이다. 박은빈과 함께 차은우, 김해숙, 최대훈, 임성재, 손현주 등 화려한 출연진이 빛을 더한다.
또한 박은빈은 '오싹한 연애: 나를 찾아줘' 출연을 검토하며 한층 넓어진 연기 스펙트럼을 가늠케 했다. 박은빈의 진짜 생일인 9월 4일에는 더욱 각별한 의미가 더해지며, 9월 6일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대강당에서 열리는 공식 팬미팅 ‘은빈노트: Hyper Day’에서 팬들과 마주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