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신민아, 발가락 신발 신고 2만보 걷기”…유럽서 자유로움 만끽→새로운 힐링의 순간
엔터

“신민아, 발가락 신발 신고 2만보 걷기”…유럽서 자유로움 만끽→새로운 힐링의 순간

권혁준 기자
입력

햇살 가득한 유럽의 여름, 신민아는 발가락 신발을 신고 거리를 누비며 소박한 힐링의 순간을 기록했다. 자유롭게 흘러가는 일상 속에서 배우 신민아만의 감각적인 스타일과 솔직한 내면이 자연스럽게 드러나며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경쾌한 걸음 위로 따뜻한 미소가 번지는 순간, 여유로움과 새로운 에너지가 어우러졌다.

 

신민아는 최근 개인 블로그에 유럽 일상 사진과 함께 “뜨거운 여름 그 여름 안에서 힐링 순간들. 최근 몇 달 동안 유럽 해외 일정이 많았다. 그래서 해외 사진이 많다. 이만 보 걸었다”는 진솔한 심경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민아는 이탈리아 브랜드의 독특한 발가락 신발을 신은 채 거리를 거닐거나, 일상 속 자연스러운 순간을 남겼다. 얇은 밑창과 발가락이 드러나는 디자인이 신민아의 자유분방한 에너지와 잘 어우러지며 보는 이에게 색다른 감성을 전했다.

신민아, 발가락 신발 신고 2만보 걷기
신민아, 발가락 신발 신고 2만보 걷기

이 신발은 앞서 제니, 이효리 등이 착용해 트렌드 아이템으로 급부상했던 바 있으며, 신민아의 선택 역시 그녀만의 취향과 개성이 묻어나는 부분이었다. 이러한 모습은 반복되는 일상과 새로운 공간이 만나는 접점에서 신민아만의 특별한 힐링법을 보여주는 듯했다. 팬들은 “신민아만의 분위기가 묻어난다”, “자유로운 스타일이 인상적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민아는 내년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재혼 황후’에서 동대제국의 황후 나비에 역을 맡아 색다른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운 작품과 함께 배우로서 또 다른 도약을 준비 중인 신민아의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권혁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신민아#발가락신발#재혼황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