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ºC

logo
logo
“김혜은, 분홍빛 무드 가득 여름 테라스”…여유로운 미소→느린 오후의 작은 힐링
엔터

“김혜은, 분홍빛 무드 가득 여름 테라스”…여유로운 미소→느린 오후의 작은 힐링

윤선우 기자
입력

창 너머 분홍빛 여운이 깃든 작은 공간에서 김혜은이 나른한 오후의 햇살을 마주했다. 여유롭게 앉은 그녀의 눈빛 너머로는 가벼운 미소와 일상에 대한 감사가 번졌다. 도톰한 꽃무늬 핑크 머리띠며 심플한 민소매 원피스, 검은 긴 머리카락이 어우러진 모습은 산뜻하고 따뜻한 여름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김혜은은 손에 들린 휴대폰 카메라 앞에 담백히 자신을 비추며, “요즘 최애 place. 아직도 피스타지오 아몬드가 안없어지고 명맥을 이어가니 감사할뿐. 주변에 맛집가득한 곳”이라는 글을 남겼다. 이미지는 소박한 일상임에도, 여유와 포근함을 가득 머금은 채 보는 이에게 시간의 온도를 전달했다.  

배우 김혜은 인스타그램
배우 김혜은 인스타그램

팬들은 “여전히 아름답다”, “이런 모습이 반갑다” 등 진심 어린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오랜만에 전해진 김혜은의 근황 속에서는 화려함 대신 소박함, 일상의 소중함을 재발견하는 따뜻한 감정이 잔잔히 퍼졌다.  

 

최근 김혜은은 꾸준히 자신의 일상 속 행복을 담아내고 있다. 이번 역시 작고 소소한 순간에서 피어나는 진솔한 감동이 묻어났다. 여름의 끝자락에서 김혜은이 보여준 온화한 표정과 힐링의 풍경은, 많은 이들에게 일상적이면서도 특별한 위로를 전했다.

윤선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김혜은#인스타그램#힐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