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영탁, TAK SHOW4 추가 티켓 폭발”…안동·청주 응원 열기→팬심 흔든 감동 예고
엔터

“영탁, TAK SHOW4 추가 티켓 폭발”…안동·청주 응원 열기→팬심 흔든 감동 예고

박선호 기자
입력

영탁이 자신의 이름을 내건 전국 투어 ‘TAK SHOW4’의 새로운 일정을 공식 발표하며 무대마다 쏟아지는 팬들의 뜨거운 응원 속에서 진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영탁의 밝은 미소가 각 도시마다 퍼지듯, 추가된 안동과 청주 콘서트 소식이 전해지자 그의 무대를 그리던 팬들의 설렘이 채워져 간다. 콘서트 현장은 영탁의 음악을 기다리는 마음과 만남의 기대로 가득 차, 그의 행보에 한층 깊은 의미를 더했다.

 

영탁의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3차 전국 투어 일정 안내에 따르면,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과 대전 DCC대전컨벤션센터, 전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대구 엑스코 서관, 인천 송도컨벤시아 등 기존 일정에 더해 안동과 청주가 추가됐다. 안동 공연은 10월 25일과 26일 안동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고, 청주 공연은 11월 8일과 9일 석우문화체육관에서 열린다. 영탁은 지난 7월 22일 김연자와 듀엣을 선보인 ‘주시고 (Juicy Go)’를 통해 다시 한번 대중 앞에 새로움을 전했다. 신곡과 더불어 2025년 ‘TAK SHOW4’ 투어에서 그는 전국 각지 팬과 가까이 만나며 무대 위 열정을 이어가고 있다.

영탁 공식 채널
영탁 공식 채널

매 무대마다 진한 여운과 힐링의 메시지를 전하는 영탁의 전국 투어는 서울, 대전, 전주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고, 9월 20일과 21일 대구 엑스코 서관에서 이어진다. 10월 11일과 12일에는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의 공연이 예고돼 있고, 앞으로도 새로운 도시 일정이 추가될 전망이다.

 

영탁의 음악을 사랑하는 팬들의 기다림이 더해질 ‘TAK SHOW4’ 전국 투어의 흐름은, 무대마다 그의 존재감과 음악적 열기를 남기며 한편의 아름다운 연대기로 이어지고 있다.

박선호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영탁#takshow4#주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