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ºC

logo
logo
“전소민 생일 소원은 모두의 행복”…깊어진 미소→팬들 마음도 물들다
엔터

“전소민 생일 소원은 모두의 행복”…깊어진 미소→팬들 마음도 물들다

강다은 기자
입력

하얀 셔츠에 자연스러운 단발머리, 환한 미소로 촛불이 흔들리는 생일 케이크를 조용히 바라보는 전소민의 모습이 보는 이의 마음을 어루만졌다. 공간을 채운 부드러운 조명 아래, 손끝에 얹힌 소박한 케이크와 화사하게 피어난 꽃잎들, 그리고 전소민만의 잔잔한 미소가 특별한 온기를 뿜어냈다.  

 

전소민은 최근 자신의 생일을 맞아 케이크를 들고 환하게 웃는 사진과 함께 진심 어린 메시지를 남겼다. 깨끗한 셔츠와 담백한 헤어스타일 속에서도 빛난 표정은 내면의 평화를 고스란히 담아 보였다. 조용한 분위기 속 촛불을 바라보는 시선에는 세상을 향한 애정과 행복을 기원하는 진실한 마음이 자연스럽게 스며 있었다.  

그룹 KARD 전소민 인스타그램
그룹 KARD 전소민 인스타그램

그는 사진과 함께 “제가 사랑하는 모든 분들 행복만 했으면 좋겠다고 소원 빌었어요 생일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일주일 동안의 생파 끄읏 사랑해요 모두 쬭쬭쬭”이라는 담백한 말을 남겼다. 화려한 수식 없이 차분히 적어 내려간 한마디마디는 오랜 시간 팬들에게 받은 사랑만큼 남에게도 행복을 비는 전소민의 깊은 마음을 단아하게 드러냈다.  

 

팬들은 “생일 다시 한 번 축하해요”, “소민 덕분에 오늘도 행복했습니다” 등 진심이 느껴지는 메시지로 응답했다. 많은 말이 오가지 않아도 마음을 나누는 순간의 힘이 케이크 위 촛불처럼 잔잔히 번져갔다. 함께 기쁨을 나누던 시간, 진솔한 태도가 팬들과의 따스한 공감의 가교가 됐다.  

 

이처럼 소박한 생일 케이크와 일상 속 따뜻한 소통으로 전소민은 올해도 자신의 하루를 각별히 남겼다. 사랑을 전하는 방식으로 또 한 번 기억될 특별한 생일, 여름의 끝자락에서 전소민은 팬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안겼다.

강다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전소민#생일케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