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2 플래닛” 김준서, 악성 루머 속 단호한 의지→소속사 강경 법적 대응
화려한 조명과 함성 소리가 이어지는 ‘보이즈2 플래닛’ 현장은 김준서라는 이름이 가진 특별한 에너지로 채워지고 있다. 그러나 눈부신 움직임 뒤로 온라인에는 근거 없는 루머와 악의적 댓글이 퍼지며 그림자를 드리웠다. 이에 김준서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모든 오해와 허위 사실에 더 이상 침묵하지 않겠다는 목소리로 단호한 입장을 전했다.
위엔터테인먼트는 공신력 있는 채널을 통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포털 사이트 등에서 김준서에 대한 악성 루머와 비방성 게시물이 다수 발생하고 있음을 공식적으로 확인했다고 밝혔다. 무엇보다 이들은 김준서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근거 없는 유포와 비방 행위가 명백한 범죄임을 엄중히 경고하고, 해당 유포자 및 작성자를 향해 선처 없는 강경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아울러 위엔터테인먼트는 팬들의 관심과 응원에 감사의 뜻을 전하면서, 앞으로도 관련 악의적 게시물과 댓글을 발견할 시 적극적으로 신고와 제보를 요청했다. 김준서가 적지 않은 시련에도 불구하고 진정성 있는 행보를 이어가는 배경에는 묵묵히 지켜보는 이들의 연대가 깊게 자리하고 있다는 점이 다시 한번 드러났다.
데뷔 이래 성장의 여정을 이어온 김준서는 ‘언더나인틴’의 풋풋한 신인에서 원더나인과 위아이를 거쳐 드라마 ‘비밀사이’로 배우의 영역까지 넓혔다. 최근 ‘보이즈2 플래닛’에서는 1, 2회 8위를 시작으로 6위까지 순위를 끌어올린 데 이어, 1차 생존자 발표식에서 무려 793만 6328점이라는 수치로 상위권을 굳건히 지켰다.
진화하는 루머의 소용돌이 앞에서도 꿋꿋하게 앞으로 나아가고 있는 김준서의 발걸음은 지금, 팬들과 함께 더욱 뜨겁게 빛나고 있다. ‘보이즈2 플래닛’ 7회는 28일 오후 9시 20분 Mnet에서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