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이상윤, 그린 위 가을 품은 미소”…완벽한 하루→진정한 행복의 순간
엔터

“이상윤, 그린 위 가을 품은 미소”…완벽한 하루→진정한 행복의 순간

조수빈 기자
입력

구름 사이 은은히 스며드는 햇살 아래서 이상윤은 푸른 그린을 천천히 거닐었다. 차분하게 내리쬐는 오후의 빛과 새파란 하늘빛, 그리고 클래식한 하얀 팬츠와 하늘색 골프 셔츠를 입은 그의 모습엔 한가을의 여유와 자신감이 또렷이 드러났다. 잔잔하게 번지는 바람, 그 위에 깔린 구립선 골프장의 그린과 Ballantine’s의 깔끔한 마크가 함께 어우러지며 이상윤의 하루는 사색적이고도 밝은 분위기로 채워졌다.  

 

이상윤은 “내가 좋아하는 것들로 가득 채운 하루를 만들어주신 감사합니다. 구김살이라곤 찾아볼 순 없었던 완벽한 조원들도”라며 소회를 밝혔다. 소박한 언어로 전한 진솔한 만족과 동료들에 대한 고마움이 그의 표정에 은은하게 배어들었다. 필드 위에서 보인 각 잡힌 준비성, 단단한 골프 클럽을 쥔 손끝과 스포티하면서 클래식한 스타일링은 남다른 열정과 취향까지도 자연스럽게 드러냈다.  

하트페어링 출연자 모델 이상윤 인스타그램
하트페어링 출연자 모델 이상윤 인스타그램

팬들 역시 따뜻한 목소리로 호응을 보냈다. “진정한 행복 가득해 보여”, “이렇게 밝은 모습이 좋아요” 등 긍정의 메시지가 연이어 달렸고, 이상윤이 그린 위에서 보여준 느긋하면서도 긍정적인 일상에 많은 이들의 공감이 모였다. 여유와 행복을 소중히 여기는 이상윤의 모습이 가을의 품격과 함께 한층 더 빛났다는 평이 이어졌다.  

 

한편, 이상윤은 최근 활발한 작품 활동과 더불어 ‘하트페어링’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특유의 따뜻함과 진솔함을 뽐내고 있다. 변함없이 여유와 행복을 담아내는 그의 일상은 앞으로도 많은 이들에게 감동과 설렘을 전할 전망이다.

조수빈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이상윤#하트페어링#골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