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하트 빌보드 뒤흔든 데뷔”…글로벌 루키 탄생→미국·영국 기대감 폭발
음악으로 물든 새벽, 앳하트 멤버들의 꿈은 첫 무대에서 더욱 단단해졌다. 그룹 앳하트는 데뷔 앨범 ‘Plot Twist’로 글로벌 루키 반열에 오르며, 미국 빌보드의 찬사를 받는 새로운 K-팝의 얼굴로 자리매김했다. 다국적 멤버들이 선사하는 다양한 배경과 에너지는 데뷔와 동시에 세계 여러 매체의 시선을 집중시키며, K-팝 신의 다음 변화를 암시했다.
빌보드는 앳하트를 “K-팝 산업을 주도하는 어벤져스가 모였다”고 평했고, 세련된 음악성과 퍼포먼스가 이미 검증된 팀임을 강조했다. 데뷔 전 ‘2025년 주목할 K-팝 걸그룹’으로 소개된 이들의 존재감은 시간이 갈수록 깊어진다. 앳하트는 국내 팬은 물론 해외 팬들에게까지 따뜻한 응원을 받으며 “더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싶다”는 각오를 전했다.

미국, 일본, 필리핀 등 각국에서 모인 멤버들은 고향을 누비는 글로벌 투어에 대한 로망을 드러냈다. 앳하트의 ‘Plot Twist’는 세상을 향한 첫발과, 작은 변화로 새로운 흐름을 만드는 아이덴티티를 함축했다. 할리우드 리포터, 롤링스톤, 영국 NME 등 해외 유력 매체들은 신인답지 않은 영향력에 집중했고, 앳하트의 글로벌 아이콘 성장 가능성도 점차 구체화됐다.
광고,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러브콜이 이어지는 가운데, 앳하트는 데뷔 전부터 글로벌 음료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돼 넘치는 영향력을 보여줬다. 데뷔 앨범 ‘Plot Twist’로 글로벌 K-팝 팬뿐 아니라 세계 언론의 시선을 사로잡은 앳하트는 앞으로의 활동과 글로벌 투어에 대한 기대 속에서 새로운 세계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