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김희재·송가인, 역대 기록 경신”…슈퍼스타 투표 1위→팬덤 뜨거운 물결
엔터

“김희재·송가인, 역대 기록 경신”…슈퍼스타 투표 1위→팬덤 뜨거운 물결

오태희 기자
입력

화려한 무대 위에서 찬란히 빛나는 김희재와 송가인, 두 가수의 진심은 결국 팬들의 뜨거운 선택으로 이어졌다. TV조선 '미스터트롯'의 TOP7 출신 김희재는 다채로운 음악과 무대에 이어 뮤지컬 배우까지 도전하며 누구보다 폭넓은 사랑을 받았다. 또 한 번 수치로 증명된 그의 브랜드파워는 슈퍼스타 투표에서 1,508,070표를 받으며 남자 가수 부문 정상을 차지하는 데 성공했다. 연기와 가창력을 넘나드는 김희재의 행보와 팬덤의 결속력이 만들어낸 기록이었다.

 

송가인은 오래도록 이어온 노력과 음악적 진심으로 또 하나의 전설을 썼다. 여자 가수 부문에 오른 송가인은 1,548,450표라는 압도적 숫자로 굳건한 1위 자리를 차지했다. '미스트롯' 우승 후 지속된 성장세와 함께, 2월 정규 4집 '가인;달', 곧 발매될 싱글 '사랑의 맘보'로 팬들의 기대를 다시 한 번 모으고 있다. 봄날 서울을 가득 메운 팬미팅의 기억, 전국을 누빈 콘서트, 각종 시상식 수상은 송가인이라는 이름이 가진 깊은 의미와 존재감을 드러냈다.

톱스타뉴스
톱스타뉴스

두 사람의 뒤를 이어 박서진, 장민호(남자 가수 부문), 빈예서, 홍자(여자 가수 부문) 등 탄탄한 트로트 동료들이 팬들과의 소중한 인연을 나눴다. 김희재는 지난해 드라마 OST 발매와 더불어, 여러 방송무대와 뮤지컬로 변신하며 아티스트적 스펙트럼을 확장했다. 이어 전국 각지에서 'HEERE WE GO' 단독 콘서트로 관객들과 직접 마주했으며,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 출연을 통한 소통도 놓치지 않았다.

 

송가인 또한, 한복 홍보대사 등 다양한 사회적 활동들과 더불어, 자신의 막걸리 출시, 정규·싱글 앨범 발매 등 새로운 도전을 선보이며 팬들과 계속 동행하고 있다. 이처럼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에서는 다양한 아티스트가 팬덤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어 가고 있으며,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 광고, 지하철 광고 등 여러 투표와 서포트 이벤트로 그 열기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투표와 연계된 각종 광고 서포트 및 차기 랭킹전도 진행 중이다. 김희재와 송가인이 증명한 팬덤의 힘이 앞으로 또 어떤 기록과 감동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태희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김희재#송가인#슈퍼스타브랜드파워투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