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신승태, 긍정의 운명 아래 눈부신 변화”…팀 내 중심→새로운 각성 예고
엔터

“신승태, 긍정의 운명 아래 눈부신 변화”…팀 내 중심→새로운 각성 예고

문수빈 기자
입력

맑은 미소와 설렘을 안고 무대에 오르는 신승태의 모습은 매 순간 자신의 새로운 가능성을 향해 나아가는 여정에 희망을 더했다. ‘현역가왕2’ 대국민 오디션의 인기 스타로 자리매김한 신승태는 최근 타로카드 ‘My Starot’ 코너를 통해 일주일의 긍정 운세와 변화의 흐름을 전하며 팬들의 기대를 한껏 높였다.

 

타로카드는 신승태에게 올가을 새로운 기회와 성장을 예고했다. 신승태는 기발한 아이디어와 명확한 판단력으로 팀 내에서 없어서는 안될 존재로 비춰졌다. 자신 있는 퍼포먼스와 능력이 더욱 부각되며, 동료들과의 협업 속에 흔들림 없는 중심축을 잡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바쁘게 몰아칠 소문과 소식, 변화의 물결 앞에서도 당황하지 않고 차분히 받아들이는 여유가 필요하다는 조언이 더해졌다.

신승태 / 인스타그램
신승태 / 인스타그램

‘포르투나’ 카드가 그린 대로, 그의 앞길에는 좋은 운명이 기다리고 있었다. 커다란 성취와 축적의 시기를 지나 혼자 누리기 보다 널리 베풀어야 진정한 기운이 돌아온다는 메시지도 깊은 울림을 남겼다. 내면의 각성이 지속되는 시기임을 알리는 ‘WAKENING’ 카드는 신승태가 세상에 도움이 되기 위해 삶의 변화를 받아들여야 한다고 전했다. 복잡한 생각을 내려놓고 자신만의 중심을 다잡는 것이 다가오는 전환점의 관건이었다.

 

시청자와 팬 모두에게 긍정의 에너지를 불어넣는 신승태의 다음 한 주는, 타로카드의 온기로 가득 찬 희망의 서사로 이어질 전망이다. 신승태가 출연 중인 ‘현역가왕2’의 활약은 향후 방송에서 더욱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문수빈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신승태#현역가왕2#mystar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