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티빙 숏 오리지널 파격 확장”…신우·남유정·유지애 심장 뛰는 변화→숏드라마 열풍 시선 집중
엔터

“티빙 숏 오리지널 파격 확장”…신우·남유정·유지애 심장 뛰는 변화→숏드라마 열풍 시선 집중

신유리 기자
입력

밝은 청춘의 설렘이 피어오르는 순간, 티빙은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온전히 담아냈다. B1A4 신우와 브브걸 남유정, 러블리즈 유지애가 주연을 맡은 ‘1도 없는 남자’는 완벽함 속의 작은 결핍을 안고 살아가는 남자들과 그들과 사랑을 나누는 세 친구의 성장기를 통해 삶의 다채로운 감정을 선명히 조명했다. 한때의 고민과 설렘이 뒤얽힌 드라마의 첫 장면은 짧은 러닝타임 속에서도 긴 여운과 진한 감정선을 전한다.

 

장르의 벽을 넘는 티빙 숏드라마 라인업은 또 한 번 숏폼 콘텐츠 시장의 흐름을 뒤바꿨다. ‘성형으로 재벌되기’는 불현듯 외모로 인생이 뒤집혀 버린 인물의 여정을 그리며, ‘슈퍼카 신데렐라 스토리’는 코인 투자에 성공한 옛 연인과의 예측 불가한 현대판 로맨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수영부 BL 드라마 ‘블루 콤플렉스’, 첫사랑을 되찾기 위해 시간을 거슬러가는 ‘앗, 고백을 까먹었다’, 오피스 로코 시트콤 ‘내 직장상사는 전여친’, 신도시 불륜극 ‘신도시 아내들’, 그리고 외도에 맞선 복수극 ‘나는 내 남편과 바람을 피우고 있습니다’ 등 13가지 숏드라마가 넘나드는 세계는 눈부실 만큼 다채로웠다.

출처=티빙
출처=티빙

티빙 관계자는 라인업에 담긴 무한한 실험의 의미를 강조하며 앞으로 앱 내에서 시청자들이 더 폭넓은 숏폼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할 것임을 다짐했다. 오리지널 시리즈와 스포츠, 애플 TV+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콘텐츠 확장으로 한 번의 클릭만으로 새로운 감정과 이야기의 파도를 만나게 될 티빙. B1A4 신우, 브브걸 남유정, 러블리즈 유지애가 나서는 ‘1도 없는 남자’ 등 주요 숏폼 오리지널은 9월 15일부터 순차적으로 티빙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신유리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티빙#신우#1도없는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