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장영란 결혼기념일 감성 만개”…도시의 밤빛 아래 붉은 와인→행복이 번졌다
엔터

“장영란 결혼기념일 감성 만개”…도시의 밤빛 아래 붉은 와인→행복이 번졌다

한채린 기자
입력

창밖으로 흐르는 도시의 불빛과 느릿한 가을 저녁, 장영란의 마음은 잔잔한 설렘으로 채워졌다. 방송인 장영란은 결혼기념일의 기쁨을 담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다른 감성을 전했다. 사진 속 장영란은 붉은 네일을 곱게 바른 손으로 흰색 메시지 카드를 들어 보이며, 사랑스럽고 따스한 일상의 한 장면을 남겼다.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카드에는 "만나줄래?"라는 진심 어린 글귀가 적혀 있어 기념일의 분위기를 한층 더 특별하게 완성했다.

 

탁자 위에는 진한 레드와인과 고급스러운 디저트가 놓였고, 창밖으로는 도시의 푸르스름한 밤과 가로등 불빛이 어우러져 아늑한 감성이 흐른다. 장영란은 “결혼기념일 최고의 맛 분위기도 최고”라는 코멘트로 감사의 마음과 기쁨을 담며 오랜 시간 함께한 이와의 아름다운 추억을 기념했다.

방송인 장영란 인스타그램
방송인 장영란 인스타그램

팬들 또한 장영란의 게시물에 따뜻한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로 화답했다. “언제나 예쁜 마음 보기 좋아요” “결혼기념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등 진심 어린 메시지들이 댓글을 가득 채웠으며, 단순한 일상도 소중한 감동으로 물들일 수 있는 그의 삶에 공감과 응원이 이어졌다.

 

이번 장영란의 결혼기념일 사진은 진솔함과 유쾌함, 그리고 소중한 이와의 깊은 유대를 다시금 환기시켰다.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품은 장영란에게 다가오는 가을에도 많은 이들의 관심과 따뜻한 시선이 머물고 있다.

한채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장영란#결혼기념일#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