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ºC

logo
logo
“유시은 런던 여름빛 감성”…미소에 번진 설렘→사진 한 장에 담긴 여운
엔터

“유시은 런던 여름빛 감성”…미소에 번진 설렘→사진 한 장에 담긴 여운

정유나 기자
입력

여름 한가운데, 유시은은 런던의 화창한 하늘 아래에서 고요한 순간을 마주했다. 탁 트인 템스강과 타워브리지, 그리고 부드럽게 비치는 햇살은 그에게 평온한 시간을 선물했다. 절제와 담백함이 묻어나는 미소, 그리고 우아하게 자리잡은 존재감은 사진 한 장에도 오래도록 여운을 남겼다.  

 

유시은은 이번 사진에서 연꽃을 연상케 하는 섬세한 무늬의 슬리브리스 원피스와 잔잔한 메이크업을 소화하며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극대화했다. 돌 난간에 손을 얹고 여유롭게 떠다니는 백조와 마주한 모습, 한적한 강바람 속에서 느끼는 순간의 감정이 고스란히 포착됐다. 계절의 무게를 덜어낸 듯한 편안함과 특별한 여름날의 설렘이 사진 전체에 은은하게 퍼졌다.  

미스코리아 유시은 인스타그램
미스코리아 유시은 인스타그램

유시은은 “영국은 날씨가 안 좋은 날이 많다는데 런던에 있는 동안 대부분의 순간이 화창해서 행복한 기억이 쌓인다”고 전했다. 소박하면서도 진솔한 소감에서는 뜨거운 햇살 아래 퍼지는 따뜻한 마음이 자연스럽게 배어났다.  

 

팬들은 “런던 하늘보다 환하게 빛난다”, “여신의 미소 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여행지에서 보여준 유시은의 색다른 면모와 진심이 가득 담긴 메시지에 많은 이들이 응원의 댓글을 남겼다.  

 

평소 무대와 방송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수수하고 담담한 분위기가 여행 속에서 더욱 깊이를 더했다. 새로운 계절의 시작을 예감케 하는 이 순간, 유시은이 전하는 소소한 여행의 기록은 팬들의 마음에 또 하나의 기대와 설렘을 더했다.

정유나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유시은#런던#미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