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조권, 그림자 속 블랙 카리스마”…가을 밤빛에 잠기다→도시 감성 절정
엔터

“조권, 그림자 속 블랙 카리스마”…가을 밤빛에 잠기다→도시 감성 절정

신도현 기자
입력

짙은 그림자가 드리운 가을 저녁, 2AM 조권이 전하는 계절의 서사는 단 한 장의 사진으로도 깊은 여운을 남겼다. 도시 한 켠에 기대어 선 그의 올블랙 패션은 은은한 시크함과 동시에 독특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팬들의 시선을 자연스레 머물게 했다. 쓸쓸하지만 세련된 흐름, 그 속에서 조권은 계절과 감정을 동시에 품어냈다.

 

조권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올블랙 티셔츠와 와이드 데님, 실버 액세서리로 완성된 가을 패션을 공개했다. 한 손은 바지 주머니에, 또 한 손엔 체인 장식의 블랙 백을 자연스럽게 쥔 모습이 시크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짙은 선글라스가 더해진 표정과 팔에 드러난 타투, 레더 벨트 및 각진 구두 등 정교하게 쌓아 올린 스타일링에서 특유의 감각과 개성이 고스란히 느껴졌다.

그룹 2AM 조권 인스타그램
그룹 2AM 조권 인스타그램

특별한 메시지 없이 담담히 남긴 이 사진은 오히려 조권만의 확신과 자신감을 더 뚜렷하게 드러냈다. 도시의 차가운 콘크리트 벽과 투명한 유리문을 배경 삼아 마치 계절의 흐름을 조용히 맞이하는 듯한 자세, 말 없는 포즈로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팬들 역시 “블랙 스타일의 정점”, “조권만의 고유 감각” 등 아낌없는 찬사를 전하며 패셔너블한 변화에 환호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시간이 흘러도 새로움을 놓치지 않는 조권의 변화와 존재감은 여전히 주목받고 있다.

신도현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조권#인스타그램#2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