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유튜브 10만 구독 돌파”…컴백 앞두고 실버버튼 영광→진심 어린 감사 인사
화려한 무대와 따뜻한 목소리로 많은 이들의 일상을 채운 송가인이 또 한번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트로트 계의 여제로 사랑받는 송가인은 최근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서 구독자 10만 명을 돌파, 실버 버튼을 거머쥐며 기쁨을 팬들과 함께 나눴다.
송가인은 공식 SNS를 통해 “10만이라니. 감사하다”는 진심 어린 소감과 함께 벅찬 마음을 숨기지 않았다. 제이지스타와의 새로운 전속 계약 이후 다양한 브이로그, 팬 사연을 담은 ‘가인극장’, 신곡 관련 비하인드 콘텐츠까지 쉬지 않고 채널을 채워온 열정이 이 같은 결실로 빛을 본 순간이었다.

특히 ‘아사달’ 뮤직비디오와 ‘눈물이 난다’ 라이브 클립이 150만 뷰를 넘기며 놀라운 기록을 세웠고, 일상 브이로그 역시 평균 40만 이상의 뷰를 꾸준히 쌓아가고 있다. 누적 조회수 또한 3800만을 돌파하며, 송가인이 대중의 관심과 사랑을 얼마나 한몸에 받고 있는지 다시 한번 입증됐다.
송가인을 향한 팬들의 애정은 댓글에도 그대로 전해졌다. “채널을 통해 송가인의 새로운 매력을 볼 수 있어 즐겁다”, “실버 버튼 언박싱이 기다려진다”, “10만 구독 돌파 축하드린다” 등 각양각색의 반응이 쏟아졌고, 구독자 백만 돌파를 손꼽아 기다리는 기대감도 곳곳에 묻어났다.
여기에 오는 27일 오후 6시, 송가인은 신곡 ‘사랑의 맘보’로 컴백을 예고하며 여러모로 뜻깊은 순간을 앞두고 있다. 설운도가 직접 작사와 작곡을 맡아 완성된 이번 곡은 맘보 리듬의 드럼과 경쾌한 브라스, 재치 넘치는 신시사이저가 어우러진 트로트 곡으로, 송가인만의 댄스 에너지까지 드러낼 예정이라는 점에서 기대가 높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