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ºC

logo
logo
“임영웅 올블랙 슈트 미소”…순간을 영원처럼→전국투어 예매 열기 폭발
엔터

“임영웅 올블랙 슈트 미소”…순간을 영원처럼→전국투어 예매 열기 폭발

이준서 기자
입력

임영웅의 미소는 세상을 한층 더 밝게 만들었다. 두 번째 정규앨범 ‘IM HERO 2’의 타이틀곡 ‘순간을 영원처럼’ 티저가 공개되자, 아련한 감성과 따뜻한 서사가 화면을 가득 채웠다. 공식 SNS에 게재된 뮤직비디오 영상에서 임영웅은 올블랙 슈트와 포근한 니트 등으로 변화무쌍한 매력을 드러냈고, 그의 진심이 담긴 눈빛과 유연한 미소는 팬들의 마음을 한 번에 매료시켰다.

 

티저 속 임영웅의 곡은 인생의 순간을 노래했다. “길지 않은 인생 잘 살아보고 싶어. 마음껏 사랑을 해보려 해”라는 가사는 단출하지만 깊은 울림을 남겼고, 팬들은 댓글로 “이 순간도 영원처럼 간직하겠다”, “잔잔하고 감동적이다”라고 응답하며 그 여운을 이어갔다. 그의 목소리는 짧은 영상만으로도 곡의 진정성을 전달했고, 삶과 사랑에 대한 메시지가 뚜렷하게 다가왔다.

임영웅/유튜브 영상캡처
임영웅/유튜브 영상캡처

감각적인 영상미와 따뜻한 색감, 그리고 부드러운 연출 속에서 임영웅의 서정성은 더욱 돋보였다. 새로운 음악으로 돌아온 임영웅은 이번 정규 2집에서 한층 풍부해진 감성과 섬세한 음악적 결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순간을 영원처럼’은 티저만으로도 신곡 전체에 대한 관심을 불러 모았다.

 

무엇보다 이번 컴백은 음악 이상의 의미를 담는다. 임영웅은 오는 10월, 인천을 시작으로 전국투어를 펼치며 오랜 기다림 끝에 팬들과 대면한다. 인천 공연은 예매 개시와 동시에 빠르게 매진됐고, 팬들은 음악과 함께할 순간을 열렬히 염원했다. 티켓 파워는 여전히 굳건했으며, 그가 전하는 무대의 위로가 얼마나 깊게 다가올지 기대가 커진다.

 

정규 2집 ‘IM HERO 2’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임영웅은 이번 활동을 통해 더욱 성숙한 음악세계와 무대 위 진솔한 순간들을 팬들과 나누며 한순간의 감동을 오래도록 간직하게 할 예정이다.

이준서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임영웅#순간을영원처럼#전국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