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ºC

logo
logo
“테일러 스위프트 감동 고백”…트래비스 켈스 약혼→세기의 로맨스 열풍 번진다
엔터

“테일러 스위프트 감동 고백”…트래비스 켈스 약혼→세기의 로맨스 열풍 번진다

조보라 기자
입력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와 NFL의 전설 트래비스 켈스가 마침내 세기의 약혼 소식을 전하며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위프트의 따뜻하고 유쾌한 인스타그램 글귀와 함께 공개된 청혼의 순간은, 팬들에게 환한 희망으로 다가왔다. 단순한 스타 커플을 넘어 운명처럼 맞닿았던 두 사람의 진심은 오랜 시간 서로 품어온 신뢰와 응원으로 깊어져 갔다.

 

2023년 7월,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이 공식화된 뒤 테일러 스위프트는 바쁜 월드투어 속에서도 경기장마다 트래비스 켈스를 위해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반면 트래비스 켈스는 슈퍼볼 3연패의 위업을 달성하며 스위프트와 함께 세간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무엇보다 2024년 2월 슈퍼볼이 끝난 직후, 스위프트가 8900km를 날아와 켈스와 나눈 진한 키스는 달 착륙 이후 가장 많은 시청자를 TV로 불러 모으며 시대적 명장면으로 남았다.

테일러 스위프트♥트래비스 켈스 약혼(출처=테일러스위프트 SNS)
테일러 스위프트♥트래비스 켈스 약혼(출처=테일러스위프트 SNS)

약혼 발표는 트래비스 켈스의 형제와 함께한 ‘뉴 하이츠’ 팟캐스트 이후 이뤄졌다. 해당 방송은 무려 130만 명의 동시 시청자를 기록하며 한순간 역사에 이름을 새겼다. 미국 전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가 직접 “두 사람 모두 훌륭하다”며 축하의 메시지를 보낸 순간, 단순한 엔터테인먼트를 뛰어넘는 세기의 커플로 자리 잡았다.

 

복잡한 상황과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서로를 향한 애정과 헌신을 보여준 테일러 스위프트와 트래비스 켈스. 두 사람의 약혼은 월드스타와 스포츠 영웅의 아름다운 교차점에서 탄생한 특별한 로맨스로 회자되고 있다.  

 

이들의 특별한 약혼 스토리는 향후 글로벌 톱스타 커플의 삶에 어떠한 새로운 장을 더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조보라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테일러스위프트#트래비스켈스#슈퍼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