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싱어게인4 심사위원 총집결”…임재범·태연, 긴장과 설렘→운명적 무대 미리 본다
엔터

“싱어게인4 심사위원 총집결”…임재범·태연, 긴장과 설렘→운명적 무대 미리 본다

이소민 기자
입력

밝은 조명 아래 새롭게 모인 심사위원들의 얼굴에는 설렘이 피어났다. JTBC ‘싱어게인4’가 드디어 이승기 MC와 함께 완성된 심사위원진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단숨에 자극했다. 입을 모아 반가워할 만한 이름, 임재범과 태연의 합류는 음악 팬들에게 묵직한 울림을 던진다.

 

누구보다 깊은 무대를 선사해온 임재범과 수많은 청춘의 위로가 돼온 태연, 그리고 음악계에 굳건한 자리를 지켜온 윤종신과 백지영, 매 시즌 독특한 시각을 드러낸 코드쿤스트 및 기존 시리즈의 중심 김이나, 규현, 이해리까지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역대 최강 심사위원진은 각각의 음악적 색깔로 이번 시즌 무명 가수들의 인생 한 장면을 품어줄 전망이다.

태연/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태연/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싱어게인’ 시리즈는 오랜 시간 무대 위 꿈을 품어온 이들에게 다시 한 번 대중 앞에 설 기회를 선사했다. 지금껏 이승윤, 이무진, 정홍일, 김기태, 김소연, 윤서, 홍이삭, 소수빈, 이젤 등 숨겨진 보석들을 세상에 내놓으며 무명 가수들의 운명을 바꿔왔다. 시즌4 역시 리부팅 오디션이라는 본질은 그대로, 한층 더 깊어진 솔직함과 음악적 이야기를 예고하고 있다.

 

무명 가수 개개인의 간절함과 심사위원들이 건네는 예리한 평가, 긴장과 설렘이 가득한 무대가 올가을 안방극장에 또 한 번 잔잔한 떨림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JTBC ‘싱어게인4’는 오는 10월 14일 시청자 곁을 찾아올 예정이다.

이소민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싱어게인4#임재범#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