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임영웅 ‘순간을 영원처럼’ 소환”…초가을 감성→전율의 무대 예고
엔터

“임영웅 ‘순간을 영원처럼’ 소환”…초가을 감성→전율의 무대 예고

윤지안 기자
입력

맑은 선율 위로 임영웅의 목소리가 천천히 스며들며 작은 무대에 깊은 여운이 감돌았다. 음악방송 무대에서 드디어 첫걸음을 내딛는 ‘순간을 영원처럼’은 누구나 지나치는 평범한 순간조차 소중함으로 채색한다는 사실을 임영웅 특유의 진심 담긴 음색으로 일깨웠다. 뜨거운 여름을 지나 초가을의 문턱에서 임영웅이 펼칠 음악의 울림에 음악 팬들과 시청자들은 이미 마음을 열었다.

 

‘순간을 영원처럼’은 단순한 유행을 넘어, 일상 속 속삭임 같은 따뜻함과 사랑의 본질을 노래했다. 임영웅은 이번 타이틀곡에서 미워함보다 더 큰 사랑, 서로를 배려하는 감성을 감상적으로 그려내며 리스너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할 전망이다. 차트 정상 궤적을 이어온 임영웅의 이름 아래 이번 곡 역시 발매 직후 음악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대중적 저력을 입증했다.

“임영웅, 작은 무대 큰 울림”…‘순간을 영원처럼’ 첫 공개→음악방송 출격 / 물고기뮤직
“임영웅, 작은 무대 큰 울림”…‘순간을 영원처럼’ 첫 공개→음악방송 출격 / 물고기뮤직

음원과 함께 공개될 무대 연출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 온라인 팬 커뮤니티와 각종 SNS에서는 임영웅이 선보일 퍼포먼스와 감정선, 음악과 어우러지는 스타일링까지 다양한 예측이 줄을 잇고 있다. 무엇보다 이번 출연 소식이 전해지자 ‘쇼! 음악중심’과 ‘인기가요’ 음악방송 제작진 역시 섬세한 무대 준비에 팔을 걷어붙인 분위기다. 독보적인 보컬과 무대 장악력에서 우러나는 생생한 감정의 진폭이 전파를 통해 고스란히 전해질 것으로 보인다.

 

임영웅의 새로운 시작 알림과 더불어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개최 또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10월 인천을 시작으로 2025년까지 이어질 무대에서 임영웅과 관객들이 직접 마주할 특별한 만남, 그리고 웃음과 울림이 교차하는 찬란한 시간이 이어질 전망이다. ‘쇼! 음악중심’은 13일 오후, ‘인기가요’는 14일 오후 방송을 통해 임영웅의 ‘순간을 영원처럼’ 무대가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윤지안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임영웅#순간을영원처럼#쇼음악중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