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생방송투데이 대학로 카츠대전”...블랙카츠 환상 식감→침샘 자극 비밀은?
문수빈 기자
입력
햇살이 부드럽게 머무는 대학로 골목, 사람들은 오늘도 SBS ‘생방송투데이’가 발굴한 카츠 맛집을 향해 발걸음을 옮겼다. 생방송투데이의 ‘이유 있는 맛플리’ 코너에서는 고소하게 튀겨낸 한 조각의 블랙카츠와 철판 위에서 자글자글 구워지는 안심카츠의 향연이 펼쳐지며 시청자들의 입맛과 호기심을 동시에 자극했다. 화면을 장식한 바삭한 겉면과 촉촉한 속살, 그리고 입안 가득 퍼지는 고기의 풍미는 단순한 먹거리를 넘어 한 편의 이야기처럼 전해졌다.
방송에서 소개된 대학로 카츠 전문점은 명륜4가와 혜화역 인근에 자리해 서울의 젊은 감성과 일본 정통 카츠의 조화로 명성을 쌓고 있다. 안심 블랙카츠부터 버터 규카츠, 철판 안심카츠에 이르기까지 각 메뉴는 저마다의 비밀스러운 레시피와 식감으로 매 순간 판타지를 더했다. 고기 듬뿍 카레 한 그릇에도 특별함이 스며들어 방송을 채웠다.

이뿐만 아니라, 묵은지돈까스나베와 산더미치즈왕돈까스, 땡초국물소바와 통새우살얼음우동 등 푸짐하고 다채로운 메뉴가 이어지며 대학로 일대의 맛 여행을 한층 풍부하게 그려냈다. 웃음과 공감, 미식의 순간이 하나로 어우러지며 프로그램을 찾는 이들에게 또 하나의 명소가 됐다.
톡 쏘는 살아있는 리액션과 실제로 눈앞에 펼쳐지는 색다른 요리의 향기가 일상에 작은 설렘을 더한 방송현장은 하루의 피로마저 잊게 했다. 한편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저녁 6시 55분마다 시청자 곁을 찾아 미지의 미식과 사람들의 따스한 이야기를 전한다.
문수빈 기자
밴드
URL복사
#생방송투데이#대학로카츠#블랙카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