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이레 가을 촬영장 셀카”…화사한 미소 속 서늘한 설렘→팬들 반응 쏟아진 순간
엔터

“이레 가을 촬영장 셀카”…화사한 미소 속 서늘한 설렘→팬들 반응 쏟아진 순간

신유리 기자
입력

은은한 조명이 가을을 닮은 배우 이레의 얼굴 위로 서서히 내렸다. 거울 앞에 선 이레는 긴 흑발을 반묶음으로 연출한 채 청초함과 생동감을 동시에 뽐냈다. 화려하지 않은 화장과 자연스러운 미소, 그리고 레드와 아이보리 니트가 어우러지며 그녀만의 따뜻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이레는 손에 든 디지털 카메라로 촬영장을 담아내듯 셀카를 남겼고, 드레스·거울·조명이 뒤섞인 분장실의 풍경이 분주한 일상의 또 다른 단면을 보여줬다. 촬영 틈틈이 전해진 그녀의 밝은 에너지는 순간의 호흡까지 담아낸 듯 보는 이들에게 잔잔한 여운을 남겼다. 배우 이레는 SNS를 통해 “월요일화요일에는 티비엔에서 신사장프로젝트를 보하효”라며 재치 있는 응원 메시지를 덧붙였고, 댓글 창에는 “오늘따라 더욱 예쁘다”, “비하인드 공유에 고마움이 크다”는 등 팬들의 애정 어린 반응이 계속됐다.

배우 이레 인스타그램
배우 이레 인스타그램

최근 드라마는 물론 각종 작품에서 한층 여유롭고 긍정적인 면모를 선보이고 있는 이레는 이번 게시물로 팬들과 깊이 소통하는 모습을 되새겼다. 무엇보다 한층 밝아진 표정과 건강한 에너지, 그리고 풋풋한 가을 감성이 깊은 인상을 남겼다는 평가가 잇따라 이어졌다.

 

이레가 출연하는 ‘신사장프로젝트’는 매주 티비엔을 통해 방송되고 있다.

신유리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이레#신사장프로젝트#티비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