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놀라운 토요일 오색시장 육회 세트→당근케이크”…코요태와 허기진 유혹에 빠진 순간
신도현 기자
입력
경기도 오산의 오색시장 거리를 밝은 미소로 걷던 코요태 김종민, 빽가, 신지는 ‘놀라운 토요일’에서 시장을 가득 채운 다양한 향과 소리, 정겨운 사람들의 기운에 이끌렸다. 시끌벅적한 골목 한켠, 싱그러운 육회 세트와 달콤함이 살아 숨쉬는 당근크리미케이크가 등장하자 출연진의 눈빛은 자연스레 입맛과 추억 사이를 드나들었다. 하루의 작은 즐거움이 진하게 묻어나는 시장의 풍경 속에 등장이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날 방송에서 김종민, 빽가, 신지는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오색시장 육회 세트 맛집을 찾아 특별한 미식 여행을 펼쳤다. 오산동 오산역 인근을 배경으로 신선함이 살아 있는 육회 요리의 부드러운 식감이 코요태와 함께 깊은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여러 가지 육회를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다채로운 한 상은 보는 이들에게도 침샘을 자극하는 화면을 선사했다.

이어 감성 가득한 당근케이크 맛집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시트 사이로 스며든 크림이 녹아내리듯 퍼지는 당근크리미케이크는 오산 오색시장의 새로운 명물로 떠올랐다. 코요태 멤버들은 진하고 깔끔한 커피와, 생딸기크림케이크를 곁들이며 시장길 추억을 쌓았다. 출연진과 함께하는 맛집 탐방이 단순한 식도를 넘어서 오색시장의 온기와 기억을 함께 담아냈다는 평가다.
시장 먹거리와 음악 퀴즈가 어우러진 tvN 음악예능 ‘놀라운 토요일’은 토요일 저녁 7시 30분에 방송된다.
신도현 기자
밴드
URL복사
#놀라운토요일#코요태#오색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