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김종민 신혼여행 웃음 가득”…신혼 첫 싸움 진실→진심 담긴 하트 교환
조민석 기자
입력
김종민이 부부로서 보낸 프랑스 신혼여행의 생생한 순간을 담아 시청자들에게 미소를 안겼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 출연한 김종민은 신혼여행에서의 예상치 못한 갈등과, 그 뒤에 숨은 부부만의 진솔한 애정 표현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주변의 공감을 샀다.
신혼여행 중 싸움이 있었냐는 질문에 김종민은 단호하게 부정하는 대신, “싸우는 게 아니라 시시비비를 가리는 것일 뿐”이라며 부부 사이의 소소한 갈등에 대해 담담하게 전했다. 이에 스튜디오에서는 자연스러운 웃음이 번졌고, 신혼의 리얼한 풍경이 생생하게 그려졌다. 김종민은 자신도 신혼여행에서 ‘왜 사람들이 다툼이 생긴다고 하는지 이해하지 못했다’고 밝혔으나, 곧이어 이어지는 에피소드에서는 자신과 아내가 서로를 배려하는 섬세함이 드러나 방송에 따스함을 더했다.

또한 결혼 후의 일상에 대해 김종민은 “일이 끝나고 집에 들어갈 때마다 허전함으로 채워졌던 공간을, 이제는 아내가 먼저 반겨준다. 아내가 출근할 때마다 하트를 건넨다. 나도 똑같이 응답한다”며 진심 어린 만족과 벅찬 감정을 전해 모두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11살 연하 아내와 새로운 시작을 알린 이후, 김종민은 신혼의 안정감과 따뜻한 변화를 체감하는 모습이었다.
채널A 예능 ‘신랑수업’은 다양한 부부의 일상과 사랑을 그리며,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시청자 곁을 찾아간다.
조민석 기자
밴드
URL복사
#김종민#신랑수업#신혼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