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서동주 현실 고백, 시험관 시술의 용기”…동상이몽2, 신혼의 속마음→깊은 공감 쏟아졌다
엔터

“서동주 현실 고백, 시험관 시술의 용기”…동상이몽2, 신혼의 속마음→깊은 공감 쏟아졌다

강예은 기자
입력

밝은 미소로 스튜디오를 찾은 서동주의 진솔한 이야기는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남겼다. 두려움과 설렘이 엇갈리는 신혼 3개월, 서동주는 동상이몽2에서 시험관 시술이라는 쉽지 않은 도전을 담담하게 털어놓으며 깊은 공감을 자아냈다.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부터 2세를 위한 준비까지, 서동주가 건넨 한마디 한마디는 스튜디오 안을 진정성으로 물들였다.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 MC로 출연한 서동주는 “녹화 오기 전 주사 맞고 왔다”고 고백하며 시험관 시술을 준비 중임을 밝혔다. 약 1년 가까이 이어진 시도, 성공적으로 확보된 배아가 2개뿐이라는 현실적인 어려움이 있었지만 서동주는 그 과정에서의 희망과 두려움을 솔직하게 전달했다.  

방송인 서동주 인스타그램
방송인 서동주 인스타그램

특히 장성규의 매니저이자 남편이 된 이와의 연애부터 결혼, 신혼의 일상까지 서동주만의 유쾌하고 예측 불가한 스토리도 공개됐다. “재워주고 가”에서 시작된 이들의 독특한 러브스토리, 소소한 부부싸움과 좀비 사태를 대비한 일상 에피소드 등 현실감 넘치는 결혼 생활이 자연스레 펼쳐졌다.  

 

에피소드 속 서동주는 “김구라 선배 때문에 재혼을 결심했다”는 이야기를 전하며, 특유의 위트와 솔직함으로 출연진은 물론 시청자에게도 깊은 인상을 남겼다. 신혼 3개월차로 접어든 그는 2세를 위한 시험관 시술이라는 쉽지 않은 도전을 선택하면서도 긍정적이고 담대한 태도를 유지했다.  

 

서동주의 선택과 용기는 동시대를 살아가는 이들에게 따뜻한 희망이자 위로로 다가온다. 불확실하지만 매일 이어지는 시술 과정 속 그는 두려움, 기대, 그리고 삶의 유쾌함을 모두 안고 견뎌내는 중이다.  

 

현재 서동주의 시험관 시술 여정과 신혼의 진솔한 속마음이 이어지는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은 매회 새로운 공감과 울림을 전하며 시청자 곁에 다가가고 있다.

강예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서동주#동상이몽2#시험관시술